当前位置:首页 > 东方市 > 이에 신 수석대변인은 “어제 두 분이 그런 논의가 있었다는 것을 기정사실로 생각하며 토론하는 것을 봤는데, 저희는 그런 이야기를 한 적이 없다”고 강조했다. 正文
이에 신 수석대변인은 “어제 두 분이 그런 논의가 있었다는 것을 기정사실로 생각하며 토론하는 것을 봤는데, 저희는 그런 이야기를 한 적이 없다”고 강조했다.
时间:2025-05-12 12:07:2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元朗区 阅读:436次
(责任编辑:成都市)
最新内容
- ·이날 오 시장은 자신에 대한 여론조사 비용 대납 의혹 제기를 이어가는 명 씨를 향해 “진실만을 이야기하라”고 밝혔다. 오 시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적개심으로 포장해 세상을 향해 허무맹랑한 거짓 주장을 늘어 놓는 모습에서 측은함을 금할 수 없다”며 “(명 씨의) 교도소 복역 기간을 늘리는 결과로 귀결될 것”이라고 했다.윤석열 전 대통령 사저 압수수색을 계기로 건진법사 전성배 씨(65)에 대한 검찰 수사가 전방위로 확대될 것이란 분석이 나온다. 윤 전 대통령, 부인 김건희 여사, 전 씨 등 세 사람 사이에는 대통령실 인사 개입 의혹, ‘양재동 캠프’ 운영 의혹 등이 제기된 상태다. 일명 ‘건진 게이트’ 수사 향방에 따라 윤 전 대통령 부부 관련 의혹이 추가로 밝혀질지 관심이 쏠린다.
- ·부산대 대학본부에 따르면 플래카드는 부산대교수회와 한국비정규노동조합 부산대분회 소속 교수들이 지난달 15일 전부 게시했다. 이들은 “6·26 참전 호국영웅 명비 건립이 졸속으로 추진되고 있다”며 사업 중단을 촉구하고 있다.
- ·
- ·
- ·오전 10시 평촌중앙공원 중앙무대에서 아이들이 직접 어린이날 행사의 개회 선언을 하고, 모범 아동 8명에 대한 표창 등 기념식이 진행된다.
- ·삼성전자는 30일 1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0.05% 늘어난 79조1400억원으로 집계됐다고 발표했다. 영업이익은 6조7000억원으로, 전년보다 1.2% 증가했다.
- ·오늘 대법원의 결론으로, 대선에 미칠 파장도 클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데요.
- ·상대적으로 당 지지세가 약하고 규모가 작은 도시들로, 역대 대통령 후보들이 자주 방문하지 못했던 곳들을 선정했다는 설명입니다.
- ·
- ·
热点内容
- ·
- ·
- ·
- ·국민의힘은 어떤 판결이 나오든 이재명 후보가 정치 무자격자라는 사실은 변함이 없다고 비판했습니다.
- ·검찰은 통일교의 캄보디아 사업 등 숙원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윤 씨가 전 씨를 통해 윤 전 대통령 부부를 만나려고 시도한 것으로 의심하고 있습니다.
- ·이 후보는 또 “모든 일하는 사람에게 보편적 권리를 보장하겠다”며 “특수고용직, 프리랜서, 플랫폼 노동자, 자영업자 등 고용 형태나 계약 명칭과 무관하게 일하는 모든 사람의 권리를 보호할 수 있는 법제도 개선을 추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 전화 02-784-4000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