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苏州市 > 앞서 지난 28일 오후 2시 1분쯤 함지산에서 발생한 불은 산불영향구역 260㏊를 태우고 23시간 만인 29일 오후 1시쯤 진화됐다. 이후 6시간여 만인 오후 7시 31분쯤 산불 영향 구역에 포함된 함지산 내 백련사 방면 7부 능선 등에서 부분 재발화가 포착됐다.스페인과 포르투갈에서 발생한 대규모 정전 사태로 국내 여름철 전력 수급 안정과 함께 전력망의 신뢰성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특히 여야 대선 주자들이 잇따라 내놓은 인공지능(AI) 산업 투자 공약의 실현 가능성에도 의문이 제기되고 있다. 正文
앞서 지난 28일 오후 2시 1분쯤 함지산에서 발생한 불은 산불영향구역 260㏊를 태우고 23시간 만인 29일 오후 1시쯤 진화됐다. 이후 6시간여 만인 오후 7시 31분쯤 산불 영향 구역에 포함된 함지산 내 백련사 방면 7부 능선 등에서 부분 재발화가 포착됐다.스페인과 포르투갈에서 발생한 대규모 정전 사태로 국내 여름철 전력 수급 안정과 함께 전력망의 신뢰성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특히 여야 대선 주자들이 잇따라 내놓은 인공지능(AI) 산업 투자 공약의 실현 가능성에도 의문이 제기되고 있다.
时间:2025-05-12 10:57:3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澎湖县 阅读:934次
(责任编辑:合肥市)
最新内容
- ·[손수호]
- ·전국교직원노동조합(전교조)이 전국 초등학생 4∼6학년 2804명을 대상으로 지난달 9∼22일 설문해 1일 공개한 조사 결과 ‘평소 하루에 놀 수 있는 시간이 얼마나 되느냐’는 질문에 ‘2시간 이하’라는 답변이 62%로 가장 많았다. 15.8%는 ‘하루에 노는 시간이 1시간도 채 되지 않는다’고 응답했다.
- ·
- ·
- ·
- ·
- ·기존 가전 구독 서비스는 가전 제조사를 중심으로 제공돼 취급 브랜드 및 품목에 한계가 있었다. 고객의 입장에서는 다양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구독하려면, 여러 브랜드의 구독 서비스를 이용해야 하는 불편함이 존재했다.
- ·
- ·강원캠프는 이날 이대근 전 강릉시장, 김동수 전 강원교총회장, 김주열 전 춘천시의장을 강원선대위원장으로 임명했다고 밝혔다.
- ·#해수욕장 #추억속 #수영복 #불쾌지수 #스트레스
热点内容
- ·
- ·전용기 의원은 법과 정의는 실종되고, 정치가 사법을 덮고 있다며 이례적인 선고기일 지정과 파기환송은 명백한 선거 개입으로 평가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황현선 의원도 보수 일색의 사법부가 나라의 운명을 흔든다. 미치지 않고서야, 대놓고 선거 개입이라고 적었다.최근 일부 언론이 테슬라 이사회가 일론 머스크 최고경영자(CEO)의 후임을 찾고 있다고 보도한 가운데 테슬라 이사회 회장과 머스크가 직접 나서 이러한 보도를 전면 부인했다.
- ·이밖에 뚜레쥬르, 청년피자, 원할머니보쌈, 꾸브라꼬, 자담치킨, 마왕족발, 배스킨라빈스 등 7개 브랜드와 한 달 간 2000~5000원 상당의 픽업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7일부터 31일까지는 프리퀀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픽업 주문 횟수에 따라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픽업 주문을 3회·6회 달성하면 1000~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 ·
- ·YTN라디오(FM 94.5) [YTN 뉴스FM 이익선 최수영 이슈앤피플]
- ·
- ·◇이정엽: 그래서 저는 그건 일종의 마케팅적인 용어가 아닌가 그렇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 ·
- ·이날, 육 의원은 첫째, 대구 지역 피해자와 유가족 정보가 정부의 유해 발굴 및 DNA 조사에 누락되지 않도록 적극 지원할 것, 둘째, 서울, 울산, 전남 등 타 지자체의 사례를 참고해 지역사회가 함께 기억하는 추모사업 추진 등의 제도를 마련할 것, 셋째, 중앙정부 및 다른 지자체와 연대를 통해 일본 정부의 책임 있는 조치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협력을 강화할 것 등을 대구시에 촉구할 예정이다.
-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한국, 일본, 인도와 무역 협상을 타결할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