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日照市 > 지호한방삼계탕 관계자는 "모임과 외식이 많아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일상 속에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지호만의 메뉴를 소개하고자 이번 콜라보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남녀노소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외식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경기 화성특례시가 전국 최초로 결혼을 준비하는 청년들을 위한 '연지곤지 통장'을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正文
지호한방삼계탕 관계자는 "모임과 외식이 많아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일상 속에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지호만의 메뉴를 소개하고자 이번 콜라보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남녀노소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외식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경기 화성특례시가 전국 최초로 결혼을 준비하는 청년들을 위한 '연지곤지 통장'을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时间:2025-05-12 06:08:1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虹口区 阅读:220次
(责任编辑:牡丹江市)
最新内容
- ·■ 데이터 산업 전략: 유컴패니온이 향후 5년간 데이터 자회사 100개 설립 계획을 발표했다. 아시아 데이터 허브를 목표로 국토·교통 데이터 분야에 집중한다. 기업과 공공기관 데이터의 융복합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할 계획이다.
- ·
- ·
- ·
- ·우리는 여기서 멈출지 모른다는
- ·특히 이번 축제에는 지역 출신 유명 트로트 가수 송가인부터 이찬원, 조성모, 소찬휘, 노라조, 딘딘, 이영하 밴드, 김경호 밴드 등 여러 가수들이 초청돼 축제의 볼거리를 더한다.
- ·여러 사람의 지혜는 한 사람의 지혜보다 언제나 깊고 넓기 때문입니다.
- ·
- ·
- ·
热点内容
- ·그러나 주민 중 상당수가 노인복지시설 유치에 반대했고, 지난해 5월 진행된 정비구역 지정안 주민 공람 결과 다수의 반대 의견이 접수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런 의견이 반영돼 이번에 재공람된 정비계획안에서는 용적률이 300%까지 높아졌고, 데이케어센터 기부채납 대신 임대주택을 189가구 공급하는 방안이 제시됐다.
- ·
- ·
- ·서울 종로구 불교중앙박물관의 들머리 모습. 현재 ‘호선 의겸: 붓끝에 나투신 부처님’ 기획전이 열리고 있다. 조선 불화의 태두인 의겸 스님의 작품들과 마주할 수 있다. 사진 속 불화 두 점은 둘 다 ‘관음보살도’로 국가유산 보물이다.
- ·
- ·
- ·전세사기 피해를 겪은 임차인 중 상당수는 임대인이 소재 불명이거나 연락이 두절된 상황에서도 해당 주택에 계속 거주하는 경우가 많다.
- ·
- ·이날 간담회에서는 주민들이 제안한 ▲좌회전 전용 신호 도입 ▲비보호 좌회전 병행 운영(PPLT) ▲X자형 횡단보도 설치 검토 ▲출퇴근 시간대 신호 주기 탄력 운영 등의 의견이 공유되었고, 경찰 측은 “준공 전이라도 가능 범위 내에서 최대한 조치하겠다”고 화답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