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宝山区 > 그는 또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의 민주당 간사 김현 의원이 본인의 갑질 행태 비판 논평을 쓴 국민의힘 의원들을 상대로 줄고소를 제기했다가 모두 무혐의 처리된 것에 대해 “사필귀정이고, 상식적인 결과”라고 평가했다. 正文
그는 또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의 민주당 간사 김현 의원이 본인의 갑질 행태 비판 논평을 쓴 국민의힘 의원들을 상대로 줄고소를 제기했다가 모두 무혐의 처리된 것에 대해 “사필귀정이고, 상식적인 결과”라고 평가했다.
时间:2025-05-12 17:21:3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河南省 阅读:876次
(责任编辑:石柱土家族自治县)
最新内容
- ·로이터통신은 경제분야에 대한 트럼프 대통령 지지율이 36%로, 취임 당시보다 6%p 빠졌고 집권 1기와 2기 통틀어 최저치라고 밝혔습니다.
- ·
- ·이어 뉴욕이라는 곳에 매우 훌륭한 추기경이 있다며 현지시간 내달 7일 시작되는 콘클라베 결과를 지켜보겠다고 덧붙였습니다.
- ·명씨는 오전 9시 53분께 들어서면서 “아내와 여식들에게 씻을 수 없는 상처를 준 오세훈을 잡으러 창원에서 서울까지 왔다”며 “오 시장과 관련된 수사 꼭지가 한 개가 아니라 20개다. 기소될 사항이 20개인데, 10%도 (언론에) 안 나왔다”고 주장했다.
- ·[영상취재 신경섭 김성수 최성민 김상훈]
- ·
- ·
- ·원중희 기자/june12@mbn.co.kr전북 전주에서 발생한 다가구주택 화재와 관련해 차량에서 불을 낸 30대가 구속됐습니다.
- ·
- ·그러면서 “탄핵 사유가 분명했고, 탄핵 청문회까지 진행해 탄핵 청문 보고서까지 채택된 상황”이라며 “최상목 탄핵은 한덕수 사퇴와 내란 세력의 정권 연장을 위한 마지막 몸부림에 대한 엄중한 경고”라고 강조했습니다.
热点内容
- ·한덕수 전 국무총리가 대통령 권한대행 총리직에서 사퇴한 지 하루 만인 2일 6·3 대선 출마를 선언하고 취임 직후 '바로개헌'에 돌입해 2년 차에 개헌을 완료, 3년 차에 대통령직을 물러나겠다고 공약했다.
- ·
- ·
- ·
- ·
- ·
- ·트럼프 대통령은 중국과 대화를 하고 있지만 중국 전역에서 공장이 문을 닫고 있다며 그들은 먼저 우리를 공정하게 대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 ·MBN뉴스 이기종입니다.
- ·‘싸게 사서 오래 들고 간다’ 전략연기금의 주축인 국민연금이 하락장에 매수로 대응하는 건 ‘싸게 사서 오래 들고 간다’는 특유의 투자 전략 때문이다. 기금 운용은 10년 이상 장기투자 성격이 짙고, 이에 따라 일시적 하락은 우량주 저가 매수 기회로 활용된다. 또 국민연금에는 자산배분 관련 ‘목표 비중 유지 규칙(리밸런싱)’이 존재한다. 올해는 국내 주식 14.9%, 해외 주식 35.9% 등으로 목표를 설정했는데, 이에 맞춰 증시가 하락하면 주식을 추가로 매수해 정해진 자산 비중을 유지하는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