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여러분,
时间:2025-05-12 16:15:2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甘孜藏族自治州 阅读:621次
(责任编辑:宁德市)
最新内容
- ·2012년에 착공한 미국 보글3·4호의 절반 수준이며 2007년 착공한 프랑스 플라만빌 3호 대비로는 30% 가량 낮은 가격이다. 그 동안 물가상승률 등을 감안하면 무리한 저가 수주였다는 지적이 나오는 이유다.
- ·
- ·
- ·
-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취임 100일을 맞은 가운데 트럼프 2기 행정부 출범 초기 미 연방정부의 지출 규모가 전년 대비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트럼프 행정부는 정부효율부(DOGE)를 출범시켜 대대적인 구조조정 등에 나섰지만 전체 연방 지출 규모를 고려하면 큰 성과가 없다는 지적이 나온다.
- ·최대 쟁점이었던 지역사랑상품권 발행 지원 예산은 4천억원으로 합의됐다. 앞서 국회 행정안전위원회에선 지난달 28일 민주당 의원들이 지역사랑상품권 예산 1조원 증액안을 단독 의결했지만, 민주당과 국민의힘은 최종적으로 4천억원 규모로 추경안에 담기로 했다.
- ·
- ·
- ·
- ·이은용 세명대학교 한의과대학 교수는 “보험혜택이 차별적으로 제한을 두며 작용했다”며 “경제적으로 의료기관 선택할 수 있게 해놓은 것인데 한의학 배제에 대한 우려를 대다수 국민들이 느끼고 있다”고 말했다.
热点内容
- ·
- ·
- ·개혁신당 대선후보인 이준석 의원이 30일 보수진영의 ‘빅텐트’ 구성과 관련해 “묻지마 단일화에 응할 생각은 전혀 없다”고 밝혔다.
- ·
- ·관용차를 손쉽게 시민들과 공유하기 위한 차량 공유 앱 ‘기아 비즈’(옛 위블 비즈)를 활용하게 되면서 관용차를 가장 많이 이용하는 내부 직원들의 만족도도 올라갔다. 이전에는 관용차를 이용하려면 차량관리팀에 이용할 수 있는 차가 있는지 일일이 확인해야 했고, 이용 전에 차량관리팀을 찾아가 자동차 열쇠를 받은 뒤 이용 후 열쇠를 돌려주기 위해 다시 방문해야 했다. 하지만 차량 공유 서비스를 실시한 뒤부터 실시간으로 대여할 수 있는 차를 확인해 예약하고, 차 문을 열고 잠그는 등 대면 방문 없이 차를 빌리고 반납할 수 있다.
- ·
- ·
- ·
- ·
- ·국민의힘 지지층에서는 한 대행이 차기 대통령으로 적합하다는 응답이 32%로 가장 높았고, 한 후보 21%, 김 후보 15%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