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이 후보는 근로감독관 인력이 부족한 현실을 고려해 지방공무원에게 노동 관련 특별사법경찰권을 부여하고, 침해받은 권리는 신속하게 구제받을 수 있게 '노동법원'을 신설하는 정책 구상도 말했다.!

이 후보는 근로감독관 인력이 부족한 현실을 고려해 지방공무원에게 노동 관련 특별사법경찰권을 부여하고, 침해받은 권리는 신속하게 구제받을 수 있게 '노동법원'을 신설하는 정책 구상도 말했다.

时间:2025-05-12 13:37:4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萧亮 阅读:814次

(责任编辑:李朱元)

上一篇:
下一篇:
相关内容
  • 과기정통부는 우선 SK텔레콤에 국민들이 상황을 납득하고 안심할 수 있도록 일일 브리핑 등을 통해 현 상황을 국민 입장에서 쉽게 설명하고,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할 것을 요구했다.
  • 시군에서도 별도로 다자녀 출산가정을 대상으로 출산 장려금, 수도요금 감면, 공영주차장 이용료 감면 등을 지원 중이다.
最新内容
推荐内容
  • 한 대행과의 단일화에 가장 적극적이었던 김문수 캠프 역시 미묘한 입장 변화를 보였다. 김재원 미디어총괄본부장은 지난달 30일 SBS 라디오 인터뷰에서 “한 대행 출마 이후 김 후보 지지율의 상당 부분이 겹치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며 “지나친 것은 좋지 않다”고 말했다. 그는 “김 후보가 선출되면 법적 지위가 보장된다. 무소속 후보가 국민의힘 후보가 될 가능성은 현재 없다”고 선을 그었다. 이어 “미리 백가쟁명식으로 이야기하는 것은 단일화를 어렵게 만들 뿐만 아니라 궁극적으로 민주적 절차에 의해 경선을 진행 중인 당원을 모욕하는 일”이라며 불쾌감을 드러냈다.
热点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