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闸北区 > 이 후보는 근로감독관 인력이 부족한 현실을 고려해 지방공무원에게 노동 관련 특별사법경찰권을 부여하고, 침해받은 권리는 신속하게 구제받을 수 있게 '노동법원'을 신설하는 정책 구상도 말했다. 正文
이 후보는 근로감독관 인력이 부족한 현실을 고려해 지방공무원에게 노동 관련 특별사법경찰권을 부여하고, 침해받은 권리는 신속하게 구제받을 수 있게 '노동법원'을 신설하는 정책 구상도 말했다.
时间:2025-05-12 13:37:4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萧亮 阅读:814次
(责任编辑:李朱元)
最新内容
- ·
- ·서울시 어린이놀이시설 중 유치원과 학교, 학원에 설치된 어린이 놀이시설은 법령에 따라 관리·감독을 서울시교육지원청의 교육장이 하고 있는데 관리 법규인 조례에 안전사고를 관리할 수 있는 CCTV(Closed-circuit Television, 폐쇄회로 TV)설치에 대한 내용과 성범죄 예방을 위한 규정이 미비한 상태로 운영됐다.
- ·
- ·
- ·박은식 산림청 산림산업정책국장은 “임도는 사람과 숲을 연결하는 통로이며, 산림휴양과 생태관광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시설”이라며 “임도를 매년 확대해 국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소멸 위기극복에도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 ·선대위의 핵심 방향으로는 ‘경청’과 ‘현장’이 꼽힌다. 당장 1일부터 3박4일 간 경기 북부와 강원도, 충청권을 순회하는 현장 행보에 나설 계획이다.5월 1일 목요일, 오후 날씨입니다.
- ·
- ·
- ·안철수 의원은 페이스북에서 “이 후보는 후보직을 자진 사퇴하라”라며 “우리 국민은 범죄혐의자 대통령을 원하지 않는다”고 했다. 나경원 의원은 “기괴한 원심판결의 잘못을 신속하게 바로잡아 준 대법원에 심심한 사의를 표한다”며 “사법부가 국민의 최후의 보루가 될 수 있다는 신뢰와 희망을 보여 준 판결”이라고 전했다. 윤상현 의원은 “죄인 이재명은 국민앞에 석고대죄하고 대통령 후보직을 사퇴하라”라며 “정의가 승리한 순간이며, 이 판결은 대한민국 사법사에 길이 남을 빛나는 이정표로 기록될 것”이라고 했다.
- ·61년생 : 언행에 조심해야 하겠다.
热点内容
- ·이날 남색 점퍼와 운동화 차림을 한 이 후보가 포천 현장에 나타나자 기다리던 지지자들이 환호했고 이 후보는 손을 흔들거나 악수로 화답했다. 이 후보는 지지자로부터 꽃다발을 받기도 했다.
- ·
- ·이채영 의원은 “조례는 제정된 후가 더 중요하다. 실제 예산이 편성되고 시행되고 있는지를 확인하는 과정이 반드시 필요하다”며, “조례시행추진관리단의 활동은 조례의 실효성을 검토하고 개선책을 도출하는 데 있어 매우 의미 있는 역할을 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 ·
- ·
- ·이어진 격려사에서 선린교회 변임수 목사는 “기선연의 모든 분들이 성령의 위로와 격려를 받는 사역자가 되길 축복한다. 성령의 위로와 격려가 임할 때 능력이 나타나고, 사역에는 열매가 맺힌다”며 “바울 사도처럼 이 땅에서 선한 싸움을 이기고, 하나님의 나라에서 영원한 위로와 격려를 누리게 되기를 기도한다”고 말했다.
- ·
- ·
- ·대구지방기상청은 이날 “오후부터 밤사이 대구·경북지역에 비가 오겠다”고 예보했고 예상 강수량은 5~10㎜다.5월 1일 목요일, 아침 날씨입니다.
- ·지오영의 물류 거점 확장은 단순한 공간 확대가 아니라, 고객 수요에 대한 정밀 분석과 산업 구조 변화에 대한 선제적 대응 전략의 결과물로 해석된다. 지오영은 이를 통해 전국 유통망을 하나의 통합 플랫폼으로 고도화하며, 고객의 성장 로드맵에 함께 올라서는 ‘공급망 설계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지속 강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