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刘尊 > ■선거 전 확정 쉽지 않은 구조… 피선거권은 ‘유지’= 이번 대법 판단에 따라 이 후보는 서울고법에서 파기환송심을 다시 받고, 그 결과에 따라 대법원 재상고심까지 거치게 된다. 그러나 통상적인 전례로 볼 때 이 같은 절차가 선거 이전 모두 마무리될 가능성은 높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正文
■선거 전 확정 쉽지 않은 구조… 피선거권은 ‘유지’= 이번 대법 판단에 따라 이 후보는 서울고법에서 파기환송심을 다시 받고, 그 결과에 따라 대법원 재상고심까지 거치게 된다. 그러나 통상적인 전례로 볼 때 이 같은 절차가 선거 이전 모두 마무리될 가능성은 높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时间:2025-05-12 15:25:0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八三夭乐团 阅读:555次
(责任编辑:元佑)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실제로 서 교수는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seokyoungduk'으로 사용하고 있어, 마치 그가 X 계정을 통해 욱일기와 다케시마(일본 측이 주장하는 독도 명칭)를 대외적으로 홍보하는 착각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 ·
- ·앞서 지난 11일 오후 3시13분께 광명 일직동 신안산선 복선전철 제5-2공구에서 지하터널 공사 현장과 상부 도로가 무너지는 사고가 발생, 근로자 1명이 숨지고 1명이 다쳤다.
- ·
- ·
- ·이들은 스카이데일리가 5·18 북한 개입설 등 터무니없는 주장으로 왜곡 보도를 계획적으로 진행했다고 지적했습니다.
- ·이들 수상자에게는 오는 9일 전주정원산업박람회 개막식에 상장이 수여될 예정이다.
- ·■ 제보하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