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기준 전국의 빈집 13만4900호 중 5만7223호가 인구감소지역에 위치했다.
时间:2025-05-12 17:16:0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申升勋 阅读:837次
(责任编辑:曹可凡)
最新内容
- ·
- ·◆김영수: 예를 들어서 국민의힘 후보가 나오면 그럼 단일화를 추진할 거 아니에요? 협상도 해야 되고요.
- ·
- ·한덕수 대행은 이어 이곳 청사에서 집무실 나선 뒤 공관으로 이동할 거로 전해졌는데요.
- ·국민 주권과 국민 선택을 사법이 빼앗으려고 하고 있습니다.
- ·
- ·고수익을 낼 수 있다는 점도 강조했다. 몽골 기준금리(작년 말 기준 연 10% 수준)가 높다는 점을 활용해 G본드사가 판매하는 달러 표시 채권이 연 11.7%의 높은 이자수익을 낼 수 있다고 투자자를 현혹했다. 환율 변동에 따른 환차손 위험이 낮다는 점도 강조했다. 가짜 투자 성공 후기와 투자 노하우, 수십 개의 긍정 댓글로 투자자를 유인했다.
- ·
- ·
- ·국회 상황도 살펴보겠습니다.
热点内容
- ·이준석 후보는 만약 이재명 후보가 후보 등록을 강행할 경우 세 가지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고 했다. 먼저 무죄추정 원칙이 더는 적용되지 않는다며 오늘의 판결은 단순한 파기가 아니라, 전원합의체가 직접 유죄를 판단한 사안이다. 이는 유죄 확정에 가까운 법적 판단이며, 고등법원도 이를 뒤집을 수 없다고 했다.
- ·◇김효신: 그렇죠. 우체국이나 주민센터 그다음에 구청 이런 데 가보시면 다 출근하셔가지고 근무하시고 있을겁니다.
- ·또 인도와 협력해 긴장을 완화하고 직접적인 소통을 복원하며 남아시아의 평화와 안보를 유지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 ·공직선거법 제250조 제1항은 선거에 당선될 목적으로 연설, 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후보자에게 유리하도록 후보자의 행위 등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공표한 경우에 처벌하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허위의 사실은 진실에 부합하지 않는 사항으로써 선거인으로 하여금 후보자에 대한 정확한 판단을 그르치게 할 수 있을 정로 구체성을 가진 것이면 충분합니다.
- ·
- ·서울고법은 대법원의 판단 취지에 기속(羈束·함부로 변경할 수 없음)되므로 유죄를 선고해야 한다. 2심에서는 추가 양형심리를 거쳐 형량을 새로 결정할 것으로 보인다.
- ·YTN도 조금 뒤부터 선고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릴 계획입니다.
- ·
- ·2030 청년에게 고금리를 제공하는 적금 상품도 있다. 경남은행의 ‘터치 업 적금’은 연 1.45% 기본금리에 최고 연 7% 금리를 적용한다. 이 상품은 만 29세 이하 고객에게 혜택이 있다. 신한은행은 만 39세 이하 고객에게 연 최고 6.05%(기본 연 3.05%)의 최고금리를 적용하는 ‘청년 처음적금’을 선보였다.◇축구·야구팬 전용 적금도스포츠를 좋아한다면 관련 적금 상품 가입을 고려하는 것도 방법이다. 하나은행은 K리그에서 응원하는 팀이 가입 연도 해당 시즌에 최종 우승하면 추가 금리를 제공하는 등의 ‘(K리그) 우승 적금’을 내놨다. 만 14세 이상이면 가입할 수 있다. 가입금액은 1만원 이상 50만원 이하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