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苏遇 > 재판부는 "아버지가 간암에 걸렸다고 거짓말하여 대대장 등의 공무집행을 방해함과 동시에 근무 기피 목적으로 진료소견서와 진료사실확인서를 위조하고 이를 행사해 죄질이 나쁘다"고 양형 이유를 설명했다. 正文
재판부는 "아버지가 간암에 걸렸다고 거짓말하여 대대장 등의 공무집행을 방해함과 동시에 근무 기피 목적으로 진료소견서와 진료사실확인서를 위조하고 이를 행사해 죄질이 나쁘다"고 양형 이유를 설명했다.
时间:2025-05-12 00:40:3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徐洁儿 阅读:243次
(责任编辑:牛飞)
最新内容
- ·트럼프 대통령은 삼성이 미국에 짓기로 한 공장이 구체적으로 어떤 시설인지는 설명하지 않았다. 이에 업계에선 트럼프 대통령의 발언이 삼성전자가 전날 언급한 TV·가전 생산지 이전 검토 건을 확대해석해 삼성을 압박하고 나선 것 아니냐는 분석이 나온다. 박순철 삼성전자 최고재무책임자(CFO)는 전날 1분기 실적 콘퍼런스콜에서 TV·가전 분야 관세 대응책과 관련해 “글로벌 제조 거점을 활용한 일부 물량의 생산지 이전을 고려해 관세 영향을 줄이겠다”고 말했다. 박 CFO가 말한 ‘생산지 이전’은 미국이 상대적으로 높은 관세를 매기는 국가에서 생산하던 물량을 낮은 관세가 적용되는 국가로 옮기겠다는 뜻으로 읽힌다.
- ·
- ·
- ·오늘 내리는 비는, 그간의 건조함을 달래줄 단비인데요.
- ·
- ·
- ·
- ·아시아나항공은 이달 1만1,700원∼6만5,600원의 유류할증료를 적용합니다. 전달의 1만4,500원∼7만8,100원과 비교해 최대 1만2,500원 내렸습니다.
- ·
- ·홈플러스는 지난달 17일 출시한 ‘당당 더큰후라이드치킨’이 출시 11일 만에 고객들의 인기를 끌며 ‘당당 후라이드치킨’의 출시 당시 매출을 넘어섰다고 2일 밝혔다.
热点内容
- ·KAI는 군·민수 사업 글로벌 경쟁력 강화와 미래 신사업 추진을 통해 지난해 매출 3조6300억원을 시작으로 2027년까지 매출액 연평균 성장률을 20% 이상으로 전망하며 안정적이고 견고한 성장을 실현한단 계획이다.
- ·25일부터는 고혈당 알림이 거의 들리지 않을 정도로 휴대폰이 조용했다. 사과식초를 사서 식사 전과 식간에 먹었더니 식후 혈당이 천천히 오르고 천천히 내려오고 있다는 설명을 들었다. 아버지는 일단 마트에서 사과식초를 샀는데, 100% 발효식초인 애플사이다비네거가 몸에 더 좋다고 알려주셨다.
- ·처음 등장한 여성의 얼굴도, 투자 전문가라며 온라인 강의에 나온 인물도 모두 조작된 얼굴이었습니다.
- ·홈플러스는 지난 3월 초 회생절차가 개시됨에 따라 일시 지연됐던 협력사 상품대금 지급도 순조롭게 이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날 기준 2675개 협력사 중 일부 대기업을 제외한 2407개 업체(약 90%)에 대한 회생채권 지급을 완료했다. 대기업 협력사에 대해서도 오는 6월부터 분할 상환해 전액 지급한다는 계획이다.
- ·
- ·
- ·
- ·
- ·박 원내대표는 민생과 경제를 살리기에는 부족하지만, 지역사랑상품권·지역화폐 예산 4000억을 반영 할 수 있도록 합의해준 국민의힘에 감사하다며 대선 이후에 다음 정부가 더욱더 민생과 경제 살리기를 위한 특단의 조치가 있을 것으로 믿는다고 전했다.
- ·세계 원전시장은 부흥기를 맞았다. 그 뒤엔 인공지능(AI) 혁명이 있다. 엄청난 양의 데이터를 순식간에 처리하는 추론형 AI 모델은 전기 먹는 하마다. 이처럼 거대한 전력 수요를 감당할 수 있는 에너지원은 원자력밖에 없다. 태양광, 풍력 등 재생에너지는 생산량이 들쭉날쭉해 안정적인 전력 공급원으로 적합하지 않다. 중국은 2022년부터 4년 연속 10기 이상의 신규 원전을 짓는다는 계획을 세웠다. 원전 설비 용량은 수년 내 세계 1위에 오를 것으로 보인다. 이게 다 AI 혁신에서 앞서가려는 야심찬 계획의 일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