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郑晓玲 > 이스란 복지부 사회복지정책실장은 "올해로 사업 4년 차를 맞는 청년내일저축계좌에서 첫 만기 해지자가 나올 예정"이라며 "청년내일저축계좌를 통해 마련한 만기 지원금을 토대로 희망찬 미래의 꿈을 잘 키워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正文
이스란 복지부 사회복지정책실장은 "올해로 사업 4년 차를 맞는 청년내일저축계좌에서 첫 만기 해지자가 나올 예정"이라며 "청년내일저축계좌를 통해 마련한 만기 지원금을 토대로 희망찬 미래의 꿈을 잘 키워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时间:2025-05-12 04:14:0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林嘉欣 阅读:152次
(责任编辑:代青塔娜)
最新内容
- ·그러면서 “지금도 이 정도인데 그가 대통령이 된다면 대한민국은 어떻게 되겠느냐”며 “자기 편 죄는 법을 고쳐서라도 사면하고, 반대편 죄는 법을 바꿔서라도 만들어낼 것”이라고 주장했다.
- ·결국, 대법원이 이 후보의 과거 발언들을 어떻게 평가했을지가 관건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 ·알겠습니다. 한 2시간 정도 남았는데요. 이재명 민주당 대선 후보 선거법 위반 상고심 선고가 진행이 되는데 관련 내용 저희가 자세하게 짚어봤습니다. 서정빈 변호사와 함께했습니다. 고맙습니다.
- ·
- ·전북도는 반려동물 산업을 미래 핵심 산업으로 육성하기 위해 2025년부터 2029년까지 5년간 추진할 ‘반려동물 산업 육성 기본계획’을 수립해 추진한다고 30일 밝혔다. 기본계획은 전북도 반려동물 산업 육성 및 지원 조례에 따른 중장기 계획으로, 4대 전략 19개 세부 과제를 담았다.
- ·
- ·유일하게 500kg이 넘는 마체중으로 주목받는 '보령라이트퀸'은 이미 1800m 거리 적응을 마친 상태다. 직전 루나스테이크스에서는 주행 방해 속에서도 3위에 올랐으며, 이전 경주에서는 2위, 1위를 연이어 기록했다. 암말 경주에서 보기 드문 체격 조건과 근성 있는 주행력이 강점으로 작용할 전망이다.
- ·김민석 최고위원은 회견에서 한 대행이 공직을 이용해 사전선거운동을 했다며 검찰과 선관위가 선거법 위반을 즉각 조사해야 한다고 촉구했습니다.
- ·‘어쩌면 해피엔딩’의 영어 버전은 2016년 뉴욕에서 열린 관계자 대상으로 낭독 공연에서 처음 소개된 후 2020년 애틀란타에서 트라이아웃 공연을 가졌다. 코로나19 팬데믹 때문에 본공연이 미뤄지다가 지난해 10월 프리뷰를 거쳐 11월 12일 뉴욕 벨라스코 극장에서 정식 개막해 오픈런 공연 중이다.
- ·'피핑 톰'은 보는 자의 '욕망'은 떳떳하지 못하다는 점에서 부정적인 의미로 사용되지만 창문을 열어놓는 시선의 가능성은 다양한 방식으로 우리의 삶을 바꿔왔다고 말할 수 있다. 특히 관념 속 진리에서 벗어나 자연이나 현실세계로 시선을 돌리고자 한 르네상스 시기, 회화를 위해 사용된 '세상을 향해 열린 창'이라는 은유를 떠올려보자. 이는 인간이 자신을 둘러싼 세계를 통찰하는 도구로서 시선을 재평가하게 됐음을 증명하며 오늘날까지 이어지는 시각 중심 문화를 이해하는 단초가 된다.
热点内容
-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뭔가 절차를 건너 뛰었거나 또는 하지 못하는, 할 수 없는 절차를 밟았다거나 이렇게 보기는 힘듭니다. 규정들을 찾아봐도 신속하게 할 수 있는 그런 절차들을 다 하나하나 차근차근 밟아서 온 것이기 때문에 오늘 결과 어떻게 나올지 굉장히 궁금합니다.
- ·
- ·또한 인덕원동 도시개발과 관련한 토지수용 기준 및 주민 의견 수렴 방식 등 실질적인 문제들에 대한 의견도 활발히 교환했다.
- ·
- ·이 앱은 차량을 소유한 고객뿐만 아니라 구매를 고려하는 예비 고객까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 ·다만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관세 정책이 자주 바뀌고 있어 관세 정책이 아마존의 사업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예측하기 어렵다며 관세와 관련해 어떤 일이 벌어질지, 관세가 언제 어떻게 결정될지 현재로선 말하기 힘들다고 밝혔다.
- ·부자들의 자산관리는 뭐가 다를까? 배 대표는 주저 없이 이렇게 답했다. “첫째는 철저한 분산입니다. 둘째는 전문가의 조언을 신뢰합니다. 셋째는 시장을 예측하려 들지 않습니다”
- ·
- ·롯데백화점은 오는 29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과 롯데호텔 서울광장 일대에서 ‘LTM(롯데타운명동) 아트 페스트’를 개최한다. 호주 출신 아티스트 브롤가가 디자인한 ‘스티지’ 캐릭터의 8m짜리 조형물을 본점에 설치했다. 백화점 내부에선 주재범 정그림 유재연 강민기 최연재 작가의 미술 작품전도 연다.
- ·맹성규 위원장은 “분양과 주택사업 여건 악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택업계의 현실에 깊이 공감하고 개선방안을 함께 모색해 가겠다”고 말했다. 정원주 협회장은 “미분양 증가, 공사비와 인건비 급등, 고금리 지속 등으로 주택업계가 벼랑 끝 위기로 내몰린 상황”이라며 “양도세, 취득세 등의 세제 지원 및 금리 인하 등을 포함한 종합적인 주택시장 정상화 대책 마련이 절실하다”고 강조했다.대우건설(대표 김보현)은 본사와 현장 임직원이 참여하는 ‘2025 대우건설 헌혈 캠페인’을 지난달 4월 15일부터 24일까지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