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汉中市 > 관련 기술을 이전받은 팜한농은 무름병 방제제를 개발해 지난 2월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으로부터 유기농 재배에 사용할 수 있는 자재로 공식 인증을 받았다. 正文
관련 기술을 이전받은 팜한농은 무름병 방제제를 개발해 지난 2월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으로부터 유기농 재배에 사용할 수 있는 자재로 공식 인증을 받았다.
时间:2025-05-12 11:23:2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荣昌县 阅读:554次
(责任编辑:上海市)
最新内容
- ·
- ·
- ·이 대회가 인기 있는 이유는 입상한 학생들을 부산으로 초청해 연수를 진행하기 때문이다.
- ·
- ·트럼프 대통령과 젤렌스키 대통령은 한동안 날 선 비방전을 이어오기도 했는데요.
- ·제작진
- ·트럼프 2기 행정부는 단기적인 출혈을 감수하면서까지 국제무역 질서 재편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그러나 그 여파로 인한 우리 경제의 출혈 역시 만만찮을 전망이다. 한국은행은 4월17일 금융통화위원회를 열고 연 2.75%인 기준금리를 동결하겠다고 밝혔다. 경기침체 우려가 심화되는 가운데 금리인하의 필요성이 있지만, 환율 등락폭이 큰 상황에서 대내외 불확실성이 강해 상황을 좀 더 지켜보겠다는 입장이다. 이날 한국은행은 12·3 쿠데타 여파, 영남 지역 산불, 미국 관세 충격 등으로 인해 올해 1분기 경제성장률이 전기 대비 역성장할 수 있고, 연간 성장률도 지난 2월 전망치(연 1.5%)를 밑돌 것으로 내다보았다.20년짜리 프로젝트의 첫 장이 공개됐다. 김승섭 서울대 보건대학원 교수가 이끄는 ‘장애와 건강 연구팀(김자영·김지환·김희원·문영민·정민정·팽은지·황윤하·최하늬)’이 앞으로 20년 동안 진행될 지체장애인·발달장애인·발달장애인 부모 연구의 기초자료를 만들고 있다. 연구팀은 한국 사회에서 ‘이미’ 아픈 사람으로 여겨져온 장애인의 건강 문제가 왜 개인의 책임이 아니라 사회적 문제인지, 어떤 변화가 필요한지 뒷받침할 수 있는 데이터를 생산하고 추적할 계획이다. 한국 사회가 이들의 거대한 ‘실험실’이자 연구 대상인 셈이다.
- ·그러나 최근 지급된 긴급 생계비와 지원금이 체납된 월세 및 공과금 상환으로 모두 소진돼 결식 우려가 발생하자 동구청은 긴급 생필품을 지원하며 추가적인 대책 마련에 나섰다.
- ·
- ·
热点内容
- ·
- ·또한 하나은행은 업계 최초로 운영 중인 연금VIP손님 대면 상담 채널인 ‘연금 더드림 라운지’를 ‘하나원큐’ 앱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온라인 연금 더드림 라운지’를 신설했다. 이를 통해 하나은행에 1억 원 이상 개인형 IRP 또는 확정기여형(DC) 퇴직연금을 보유한 손님들은 연금자산관리 전략 및 세미나 정보를 정기적으로 안내 받을 수 있다.
- ·
- ·
- ·심폐소생술에 대한 교육은 현재 다양한 기관, 매체를 통해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되어 있다. 그 결과 우리나라의 일반인 심폐소생술 시행률은 점차 증가하여 최근에는 30%에 육박하고 있으니 이는 우리 사회와 사회 구성원들이 심폐소생술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실천하는 방향으로 차근차근 변화하고 있음을 시사한다고 볼 수 있다.
- ·
- ·▲ 2012년 7월 = UAE 바라카 원전 1호기 착공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