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국가의 정책이 어떻게 달라져야 하는지
- ·
- ·부처님께서는 진리를 보는 지혜와 뭇 생명을 위하는 자비를 갖추면 누구나 평안과 행복을 누릴 수 있다고 가르치셨습니다. 분별과 차별에 물들지 않고, 탐진치 삼독에 빠지지 않는 어린이 마음은 이 평안과 행복에 이르는 길을 더욱 환하게 밝혀줄 것입니다.내가 행복의 씨앗이 되자
- ·
- ·또한 전장연은 시설에서 학대가 이뤄지고 있다고 주장한다. 보건복지부에 따르면 2023년 기준 전국 장애인거주시설에서 학대 사례는 187건 발생했다. 가장 빈번히 일어난 건 경제적 착취(79건·42.2%) 사례다. 중앙장애인권익옹호기관 관계자는 “시설 종사자들이 장애인들의 계좌를 관리한다면서 장애인 재산을 빼가거나 시설의 농장, 공장 등에서 억지로 일을 시킨 사례들이 있었다”고 설명했다.
- ·
- ·한덕수 전 국무총리의 대선 캠프 이름은 '여러분의 캠프'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 ·
- ·문제는 개인이건 국가건 하나의 도전을 이겨내면 그것으로 끝나는 게 아니라 그보다 더 어려운 도전이 닥쳐오곤 한다는 데 있습니다.
- ·#중앙당 #강원공약 #민주당 #미래경제성장전략위원회 #강원지역위원회오는 5일 어린이날 103주년을 맞아 강원 곳곳에서 어린이 관련 행사가 풍성하게 열린다. 근로자의 날(1일)에 이어 주말인 3일부터 6일까지 어린이날과 부처님 오신 날이 이어지는 이번 황금연휴 기간에는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