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빈집 철거 후 비사업용 토지에 대한 양도소득세 중과세율(10%p) 배제 기간을 기존 2년에서 5년으로 확대한다.
时间:2025-05-12 17:09:5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李智秀 阅读:761次
(责任编辑:陈秀环)
最新内容
热点内容
- ·재판부는 “A 군이 타인의 인격과 생명을 무시하고 자신의 감정과 소유욕을 충족시키려는 비정상적인 사고에 대해 상식적으로 도저히 납득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그 반사회성과 비난가능성도 매우 높다”고 판시했다.
- ·지난달 수입은 지난해 4월보다 2.7% 줄어든 533억 2천만 달러로 집계됐다. 이에 따라 지난달 무역수지는 48억 8천만 달러 흑자를 나타내며 지난 2월부터 3개월 연속 흑자를 기록했다. 올해 들어 지난달까지 누적 무역수지 흑자 규모는 122억 달러다.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3억 달러 확대됐다.
- ·오요안나 씨의 친오빠 오창민 씨는 지난달 30일 동생의 SNS를 통해 오늘 요안나가 평소 좋아하던 음식들을 소소하게 준비하여 생일상을 차렸다. 매년 축하해줬던 생일인데 이제 연락해도 받을 수 있는 동생이 없다는 게 여전히 믿기지 않는다고 말했다.
- ·
- ·빅텐트 성공 본 적 없어…누가 있냐가 중요
- ·또 하나는 미국의 트럼프까지 나서서 당신이 출마하느냐고 물었다는 것, 한덕수한테. 그러니까 미국의 어떤 변수, 이런 것들이 굉장히 이제 얽혀 있고. 또 한편으로는 한덕수를 띄움으로써 이제 다 아시다시피 국민의힘 경선이 권위가 굉장히 상실된, 이것도 뭐 나중에 다시 결선해야 하는 거 아니냐? 그러면 한덕수가 기본적으로 한동훈이든 김문수보다 더 우월한 후보라는 것을 간접적으로 인정한 꼴이 됐는데 결과적으로 일이 이쯤 되면 한덕수는 제가 보기에는 이제는 본인 의지와 달리 제가 보기에 나와서 한판 결투를 벌여야 할 것 같아요. 그래서 단일 후보를 하는 것이 보수 진영, 우파 진영에서는 지금 막다른 골목에 있는 선택의 길이 아닌가 이렇게 생각합니다.◀앵커▶
- ·
- ·국립김해박물관은 오는 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박물관 일대에서 ‘어린이날, 축하해요!’ 행사를 연다고 1일 밝혔다. 신나는 참여형 공연과 특정 임무를 완수하는 가족에게 선물을 주는 이벤트, 유물 모양 소품 만들기 꾸러미 등이 제공돼 현장 분위기를 한층 띄울 전망이다.
- ·이날 전시회에는 홍찬호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강릉사무소장, 최동열 강원도민일보 강릉본부장, 김화묵 강릉문화원장, 최종봉 강릉시번영회장 등 기관장들이 참석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