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하지만 대법원은 국민적 관심과 대권 주자의 피선거권이라는 중대 사안을 고려해 이례적으로 사건을 신속하게 심리했고, 접수 34일 만에 최종 판단을 내렸습니다.
- ·임영태 경총 고용·사회정책본부장은 법정 정년을 일률적·강제적으로 연장할 경우 그만큼 기업의 신규 채용 여력이 줄어들 수밖에 없다며 퇴직 후 재고용 방식을 활성화해 고령자의 일할 기회를 확보하고 동시에 청년 일자리도 함께 보장하는 세대 공존 방안이 적극 검토돼야 한다고 말했다.대구 달성군은 대구시 및 구·군 최초로 재직기간 1년 이상 5년 미만 저연차 공무원을 위한 특별휴가를 신설했다고 1일 밝혔다. 이 제도가 일하고 싶은 조직 문화 조성에 힘을 실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 ·
- ·이어 “거짓을 거짓의 자리로 돌려보내기 위해서도 우리는 이겨야 한다”며 “법원의 선고만이 아니라 국민의 선거로 이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 ·
- ·2일 사업소에 따르면 판부면과 신림면 상수원의 수량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이번 공사는 50억 원을 들여 관설동 버스 종점부터 치악재 정상까지 상수관로 7.34㎞를 매설하고 가압장 2곳을 설치하는 것이다. 원주지방국토관리청의 국도 5호선 도로확포장공사와 병행될 예정이다.
- ·메디스태프에는 정부로부터 특례를 적용받지 못할 경우 올해까지 백수로 기본 3년이 날아갈 수 있다는 등 우려를 담은 글도 올라오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 ·▷ 전화 : 02-781-1234, 4444
- ·
- ·
热点内容
- ·진실화해위는 오는 26일 조사 만료를 앞두고 “남은 기간 한 분이라도 더 진실규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기재부는 최 부총리의 대통령 권한대행 업무를 보좌하기 위해 부총리 권한대행 당시 운영했던 '범부처 업무지원단'을 다시 가동할 방침입니다.
- ·[앵커]
- ·또 일반 의료기관을 이용하기 어려운 장애인 학생을 위해 경기도의료원과 연계해 이동 치과진료 차량으로 치과 의료진이 직접 특수학교를 찾아가 치과주치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 ·내일 새벽까지 중부와 경북 곳곳에는 빗방울이 떨어지겠고요.
- ·
- ·
- ·
- ·LH 관계자는 경기 불황으로 미분양이 발생하면서 분양유치금과 알선장려금 제도를 운영 중이라며 과거부터 시행된 제도로 지역별 여건에 맞춰 시행할 수 있게 돼 있다고 말했다.
- ·미국 경제매체 CNBC와 영국 런던증권거래소그룹(LSEG)에 따르면 미국 아마존은 1일(현지시간) 실적 발표에서 올해 2·4분기 순 매출을 1590억∼1640억달러로 예상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7~11% 늘어난 수치로 시장 전망치를 웃도는 수준이다. 그러나 아마존은 같은 분기 영업이익을 130억~175억달러로 예상해 시장 전망치(176억4000만달러)보다 낮게 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