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여러분,
时间:2025-05-12 09:03:1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抚顺市 阅读:613次
(责任编辑:漳州市)
最新内容
- ·이 영상은 엑스에서 370만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전 세계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 중국인은 영웅이다. 지난 몇 달 동안 유럽에서 휴가를 보냈는데, 도처에 도둑이 들끓었다”, “정말 멋진 공연이다. 호흡이 완벽하다”, “정말 대단하다. 도둑은 이렇게 대해야 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 ·
- ·
- ·A군은 8개월 뒤인 지난해 12월 범행에 사용할 흉기를 구입하고 같은달 중순에 선물 등 줄 것이 있는 것처럼 말하면서 B양 집 앞에서 만나기로 약속했다.
- ·재판부는 “사형이 선고된 과거 사례들은 다수 피해자가 발생했거나, 치밀한 범행 계획 및 강도 등 중대 범죄가 결합된 사건이 대부분”이라며 “이 사건은 범행 계획의 정교함이나 결합된 중대 범죄가 확인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 ·
- ·
- ·그는 이 후보의 피선거권을 박탈한 원심을 뒤집고 무죄 선고했던 2심 법원을 향해 “진영 논리에 눈이 먼 2심 재판부 판결은 법을 정치 도구로 전락시킨 반법치적·반헌법적 판결이었다”며 “대법원은 이를 빠른 시간 내에 바로 잡았고, 국민은 늦게나마 사법정의 살아있음을 확인했다”고 말했다.
- ·
- ·조합원은 “극우 정권에 의해 무너진 민주주의와 민생을 다시 회복시켜 새로운 사회 건설의 길을 열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热点内容
- ·LG유플러스는 지난해 우리누리 조합과 경기 남양주시에서 아동 75명을 대상으로 1기 사업을 진행했고, 양육 부담 감소 등 실질적인 성과를 확인한 데 따라 올해 대상 인원을 2배 늘렸다고 밝혔다.
- ·정준호 광주시 교통운영과장은 “광주가 지향하는 ‘대자보 도시’는 보행자가 마음 놓고 걸을 수 있는 도시를 만드는 데서 시작한다”며 “이 사업을 계기로 보행자 우선도로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사람 중심의 도시 전환을 앞당기겠다”고 말했다.
- ·28일 업계에 따르면 한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프리미엄 도넛 브랜드 ‘노티드’, 통옥수수빵으로 유명한 대구 ‘삼송빵집’, 부산의 대표 제과점 ‘옵스’ 등 주요 빵집들의 지난해 실적이 일제히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옵스의 매출은 지난해 299억원으로 전년 대비 2.2% 감소했고, 삼송빵집을 운영하는 삼송비엔씨는 4.5% 줄어든 180억원을 기록했다. 노티드의 운영사 지에프에프지(GFFG) 역시 첫 감사보고서 제출(2021년) 이후 처음으로 매출이 감소하며, 전년 대비 6.7% 줄어든 630억원을 기록했다.
- ·
- ·
- ·
- ·
- ·정부는 상장빔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매매 개시 전 최소 유통량 확보 의무를 부과하고, 매매 개시 후에는 일정 시간 시장가 주문을 제한하기로 했다.
- ·경기도는 지반 침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기본계획 단계부터 위험 구간을 별도로 설정하기로 했습니다.
- ·경북소방본부 제공포항 남부서와 남구 산불진화대 소속 인력 40여명과 소방차 등 장비 20여대가 투입돼 2시간여 만인 새벽 3시17분께 불을 껐다. 소방 당국과 경찰은 화재 경위를 조사 중이다.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장남인 트럼프 주니어가 이틀에 걸친 방한 일정을 마치고 출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