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渭南市 > 시 관계자는 "성인지적 관점에서 공공시설의 안전성과 편의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하겠다"고 밝혔다.대전 중구는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추진하는 '2026년 상권 활성화 사업'에 최종 선정돼 오는 2026년부터 5년간 총사업비 100억 원을 투입해 침체된 원도심 상권 살리기에 본격 나선다고 1일 밝혔다. 正文
시 관계자는 "성인지적 관점에서 공공시설의 안전성과 편의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하겠다"고 밝혔다.대전 중구는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추진하는 '2026년 상권 활성화 사업'에 최종 선정돼 오는 2026년부터 5년간 총사업비 100억 원을 투입해 침체된 원도심 상권 살리기에 본격 나선다고 1일 밝혔다.
时间:2025-05-12 10:15:3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香清 阅读:441次
(责任编辑:苏菲珊曼妮)
最新内容
- ·A 씨는 횡령액을 가상화폐에 투자했던 것으로 드러났다.
- ·
- ·사회부총리가 대통령 권한대행을 맡게 된 사태에 대한 입장으로는 “국정은 시스템으로 운영한다고 생각한다”며 “국정이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 ·해외 여행객을 위한 특별 지원대책도 마련했다. 이번 연휴 기간 해외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의 원활한 유심 교체를 위해 오는 6일까지 인천공항과 김포공항 내 로밍 센터 내 좌석수를 두배로, 업무 처리 용량을 세배로 확대 운영한다. 인천공항의 경우 이날부터 면세구역 내에도 11석을 추가로 신설해 고객의 편의를 돕는다. 또 본사직원 100여명을 현장에 투입해 유심 교체 업무를 돕는 등 서비스 지원에 나설 계획이다.
- ·
- ·
- ·
- ·최근 아프리카에서 여성·어린이를 포함한 민간인과 기독교인들에 대한 IS(이슬람 국가) 등 이슬람 극단주의자들의 공격과 테러가 잇달아 발생하고 있다. 중동에서 일부 소탕된 것으로 보이는 IS의 주 활동 근거지가 아프리카로 이동하는 등 각국이 벌이는 ‘테러와의 전쟁’이 아직도 현재 진행형이라는 분석이 나온다.
- ·그러면서 여론조사 의혹 행위자를 과거 자신과 함께 일했다가 관계가 틀어져 적대적 관계가 된 강혜경씨로 지목했다.
- ·올해 공모에는 총 24개 지자체가 사업계획서를 제출했다. 각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위원회의 평가를 통해 5건의 사업을 최종 선정했다.
热点内容
- ·국민의힘은 2일 최종 경선에 오른 김문수·한동훈 후보를 대상으로 한 선거인단 투표(50%)와 국민여론조사(50%)를 마감한다.
- ·
- ·그러면서 부산시는 외교부와 긴밀히 협력해 영사관 존치를 요청하는 것을 넘어 부산의 외교적 위상을 강화하는 계기로 삼아야 한다고 주장했다.
- ·실제 양산 라인에서의 성능 평가, 광학 특성, 공정성 등이 모두 확인돼야 하는 제품화 단계까지 성공한 사례는 LG디스플레이가 처음이다. LG디스플레이는 이미 UDC와 함께 제품화 검증까지 마쳤다. 하이브리드 인광 블루 탠덤 기술특허를 한국과 미국에 모두 단독 출원한 상태다.
- ·
- ·
- ·이어 이 후보는 이재명 후보가 후보 등록을 강행하면 무죄추정 원칙이 더는 적용되지 않는다며 오늘 판결은 단순한 파기가 아니라 전원합의체가 직접 유죄를 판단한 사안이다. 이는 유죄 확정에 가까운 법적 판단이며 고등법원도 이를 뒤집을 수 없다고 강조했다.
- ·
- ·▶9월 5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