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包美圣 > 특히, 인근에서 진행 중인 로컬비즈플랫폼, 지역 문화관광거점 조성 사업, 대전역 복합2구역 개발사업 등과 연계돼 대전역 일대가 문화·경제·관광이 어우러진 복합 중심지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 正文
특히, 인근에서 진행 중인 로컬비즈플랫폼, 지역 문화관광거점 조성 사업, 대전역 복합2구역 개발사업 등과 연계돼 대전역 일대가 문화·경제·관광이 어우러진 복합 중심지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
时间:2025-05-12 18:11:0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平顶山市 阅读:690次
(责任编辑:陕西省)
最新内容
- ·
- ·
- ·
- ·이후 시는 도시계획도로 시설 결정과 실시설계를 포함한 충분한 사전 준비를 거쳐 사업을 본격 추진하게 됐다.
- ·케이휘슬은 '제3자' 신고 채널을 위탁 운영한다. 회사 구성원이 내부 문제점을 발견할 경우 익명으로 케이 휘슬에 신고할 수 있다. 케이 휘슬은 이 내용을 회사측에 전달한다. 제3자 채널을 통해 신고가 들어갔으므로 회사는 내부자의 신원을 파악할 수 없다. 신고 내용은 회사에 접수되므로 외부에서는 알 수 없어 평판 저하 위기도 발생하지 않는다. 남 이사장은 신고자가 가장 우려하는 것은 신분 노출과 보복이라며, 물리적으로 분리된 외부 전문기관이 암호화 등 철저한 보안 시스템과 다년간의 노하우로 신고자의 익명성을 보장하고 심리적 부담을 덜어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직장 내 괴롭힘이나 성희롱처럼 신고 대상이 직속 상사인 경우, 내부 신고의 어려움은 더욱 커지기에 외부 위탁의 실효성은 더욱 부각된다. 현재 부처와 공공기관, 대기업 등을 비롯해 약 180여개 업체가 케이휘슬을 도입했다.
- ·▶ 한동훈 : 동의가 아니라 주도할 겁니다. 그렇지만 주도하겠지만 지금 이렇게 우리의 경선이 진행되고 있잖아요, 최종적 경선이. 이렇게 컨벤션 효과를 받아야 될 우리의 최종 경선이 있는데 여기서 *** 저런 얘기를 당에서 한다? 저는 저러면 안 된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지금 결정할 수 있는 게 아닙니다. 그건 후보가 결정할 문제예요.
- ·
- ·
- ·
-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도 이날 국회에서 기자들과 만나 “이번 대법원 판결은 상식의 승리이며 법치의 복원(을 뜻한다)”이라며 법원 판결을 존중한다는 뜻을 밝혔다. 대법원 선고 직후 국민의힘 사무처에서는 박수 소리가 나왔다. 권 원내대표는 환하게 웃으며 기자들 앞에 서 “조금 콩닥콩닥하면서 봤더니 흥분이 가라앉지 않았다”고 말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