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北辰区 > 대법원은 "원심은 공직선거법이 규정한 허위사실공표죄에 관한 법리를 오해해 판결에 영향을 미친 잘못이 있다"고 판단했다.[파이낸셜뉴스] 김태흠 충남지사가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과 관련해 "사필귀정"이라며 후보직 사퇴를 촉구했다. 正文
대법원은 "원심은 공직선거법이 규정한 허위사실공표죄에 관한 법리를 오해해 판결에 영향을 미친 잘못이 있다"고 판단했다.[파이낸셜뉴스] 김태흠 충남지사가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과 관련해 "사필귀정"이라며 후보직 사퇴를 촉구했다.
时间:2025-05-12 05:49:1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武威市 阅读:209次
(责任编辑:巴音郭楞蒙古自治州)
最新内容
- ·
- ·[앵커]
- ·
- ·뉴진스는 이미 지난해 11월 기존 소속사 어도어와 계약을 종료하고 해당 숙소를 떠난 상태였습니다.
- ·
- ·보도에 따르면 두 교수는 선언문에서 중국 공산당 일당 체제를 강도 높게 비판했다. 이들은 △일당 독재를 종식하고 민주 선거를 촉진할 것 △언론의 자유를 회복하고 보장할 것 △민생을 개선하고 공정한 사회를 건설할 것 △법치주의를 확립하고 국민의 인권을 수호할 것 등 크게 4가지를 요구했다.
- ·개회식은 15일 오후 3시 20분부터 식전행사를 비롯해 자라섬 중도에서 열린다. 공군 특수비행팀 블랙이글스의 에어쇼와 한국음악협회 가평군지부 합창단 공연, 인기 가수 박지현의 축하공연 등이 마련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대법원이 올해 법학전문대학원(로스쿨)을 졸업한 143명이 법원 재판연구원(로클럭)으로 1일 임명됐다고 밝혔다.
- ·그리고 한덕수 대행이 국민의힘으로 입당해서 경선할 것인가, 무소속으로 할 것인가, 이런 논리가 많잖아요. 그런데 입당하는 순간 한덕수 대행은 법적인 권한은 없죠. 그렇잖아요. 국민의힘은 이미 후보를 선출했기 때문에 출마할 수가 없는 거거든요. 그래서 지금 무소속으로 출마해서 단일화할 것이냐, 국민의힘으로 입당해서 출마할 것이냐인데 결국에는 김문수 후보나 한동훈 후보가 동의를 해야 되는 거잖아요. 그래서 한덕수 대행의 출마에는 아직도 가시밭길이다라고 생각됩니다.
- ·[앵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