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南平市 > 한국공항공사에 따르면 이날 강풍으로 인해 김해공항에서 운항 예정인 국내선·국제선 항공기 277편 중 25편이 오후 3시 50분부터 결항됐다. 공항공사 관계자는 "기상 여건에 따라 결항이 늘어날 수도 있다"고 말했다. 正文
한국공항공사에 따르면 이날 강풍으로 인해 김해공항에서 운항 예정인 국내선·국제선 항공기 277편 중 25편이 오후 3시 50분부터 결항됐다. 공항공사 관계자는 "기상 여건에 따라 결항이 늘어날 수도 있다"고 말했다.
时间:2025-05-12 11:23:1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盘锦市 阅读:409次
(责任编辑:澳门市圣安多尼堂区)
最新内容
热点内容
- ·△“산업적으로 비교우위가 클수록 무역시 이득도 크다. 따라서 산업 구조와 부존 자원이 한국과 유사한지가 중요하다. 중국과는 제조업, 조선, 반도체, 철강 등 중복되는 산업이 많다. 서로 경쟁 관계여서 비교우위가 미국보다 덜 명확하다고 볼 수 있다. 아울러 차별화된 제품, 특히 문화, 서비스, 사치재, 첨단 제품처럼 같은 산업 내에서도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는 품목을 거래하는 국가가 더 중요한 무역 파트너가 될 수 있다. 무역량이 많더라도 다른 나라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는 품목이라면 해당 국가와의 무역 감소 영향은 제한적일 수 있다.”
- ·이번에 국부펀드가 미국 펀드를 대량 매도하는 것도 미국과 대립하는 상황과 무관치 않다는 분석이다. 특히 중국은 미국의 관세 인상에 대한 보복 조치의 성격으로 미국 국채를 대량 매도해 시장 불확실성을 키웠다는 의혹도 받고 있다.[이데일리 임유경 기자]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SK텔레콤에 대해 유심 물량 공급이 안정화 될 때까지 이동통신 서비스 이용자 신규모집을 전면 중단하라는 행정지도를 내렸다.[이데일리 이수빈 기자] 더불어민주당이 금융감독체계 개편의 시동을 걸었다. 금융당국의 기능을 정책과 감독, 소비자보호 등 3대 축으로 나눈 게 골자다. 정책 기능은 기획재정부로 통합하고, 금융감독원은 금융감독기능과 금융소비자보호 기능으로 분리하는 방안을 고려 중이다. 그 과정에서 소통이 원활하도록 금융기관의 모든 금융정보는 민관이 참여하는 ‘금융안정협의회’에 보고하도록 하는 방안을 제시했다.
- ·시는 집중호우에 따른 침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오는 2026년 12월 준공을 목표로 속도감 있게 진행할 예정이다.
- ·재고가 부족한 탓인데, SKT가 확보한 유심은 전체 가입자의 1% 수준입니다.
- ·오영주 중기부 장관은 동행축제는 잘 알려지지 않은 소상공인들의 숨은 보석 같은 제품을 널리 알리는 자리라며 우리 모두의 이웃인 소상공인분들에게 큰 응원과 힘이 되도록 동행축제에 국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파이낸셜뉴스] 웅진씽크빅이 카타르 다카켄그룹과 증강현실(AR) 기반 독서 솔루션 ‘AR피디아’에 대한 중동 3개국 독점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 ·더 나아가서, 인간은 자연에게 바라는 게 많은데 자연은 그저 한없이 내어주기만 하는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인간의 욕심이 끝 모르고 이어지면 자연은 벌을 줍니다. 그게 부모와 자식의 관계이지 않을까 생각한 지점도 있습니다.
- ·이어 저에게 가차 없이 쓴소리하는 분들, 대선 과정에서 경쟁하는 분들을 한 분 한 분 삼고초려해 '거국통합내각'에 모시겠다며 차관급 이하의 인사는 철저하게 그분과 함께 일할 부총리와 장관이 책임지고 발탁하도록 하겠다고 인사 방향도 제시했다.
- ·[송창수/호남대 기획처장 : 학과 중복도를 해소하기 위해 단과대학 간 빅딜을 추진할 것입니다. 아울러 이를 뒷받침하기 위해서 행정 체계를 표준화해서….]
- ·일본은행은 4월30일부터 이틀 간 열린 금융정책결정회의에서 기준금리인 단기 정책 금리를 ‘0.5% 정도’로 동결하기로 만장일치로 결정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