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嘉义县 > 천대엽 법원행정처장은 전날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전체회의에 참석해 "사건의 시급성과 성격을 토대로 재판부에서 판단했을 것"이라며 "공직선거법 사건에 대해선 법관들이 취지를 준수하자는 운동을 많이 벌이고 있다. 이전에 비해 1심, 2심 모두 2배 정도 속도가 빠르게 처리되고 있다"고 했다. 正文
천대엽 법원행정처장은 전날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전체회의에 참석해 "사건의 시급성과 성격을 토대로 재판부에서 판단했을 것"이라며 "공직선거법 사건에 대해선 법관들이 취지를 준수하자는 운동을 많이 벌이고 있다. 이전에 비해 1심, 2심 모두 2배 정도 속도가 빠르게 처리되고 있다"고 했다.
时间:2025-05-12 05:36:2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邹振先 阅读:201次
(责任编辑:安以轩)
最新内容
- ·시는 이들 기업에 기업당 약 7000만 원 내외의 성장도약자금을 지원하고 시제품 제작, 제품 고급화, 기술이전, 지식재산권 획득, 컨설팅, 홍보 등 기업의 성장을 실질적으로 견인할 수 있는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 ·◇박균택: 예. 누가 나와도 저는 똑같다고 봅니다. 그러니까 이재명 후보가 잘나서 그런 것도 있겠지만 그 세 사람한테 다들 그 치명적인 약점들이 있기 때문에 국민의 선택을 그들은 못 받을 것 같습니다.
- ·이주호 권한대행은 이날 오전 0시부터 최상목 경제부총리의 뒤를 이어 대통령 권한대행직을 이어받았다. 대통령 궐위 시 국무총리가 대통령 권한대행을 맡고, 국무총리도 자리를 비우게 되면 법률이 정한 국무위원이 순서대로 대통령 권한대행을 하게 된다.
- ·HS효성은 올해 두 번째로 진행하는 ‘컬처 투게더 시리즈’를 통해 추첨으로 170여명의 임직원과 가족을 초청한다. 컬처 투게더 시리즈는 조현상 HS효성 부회장의 제안으로 지난해부터 시작됐으며 임직원 소통과 문화가치 공유를 위해 기획했다.
- ·부디 우리 국민들께서 제 등을 딛고 극단의 시대에서 합리의 시대로, 당파의 시대에서 협치의 시대로, 우리 국격과 시대에 맞는 새로운 대한민국으로, 앞으로 나아가시기를 충심으로 말씀드립니다.
- ·
- ·
- ·
- ·작품 전시 외에도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어린이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미술 체험존과 포토존을 운영한다.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현대해상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팔로우 시 두 작가의 작품 기본 도안이 담긴 어린이 컬러링북과 색연필 세트를 일일 선착순 500명에게 증정한다. 작품의 이해와 접근을 돕는 도슨트 투어도 준비했다. 전시회 기간 정오부터 16시까지 정각마다 매일 5회 실시한다.
- ·
热点内容
- ·올해 3월 영남지역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의 삶터 복구에는 1844억원을 지원한다. 주택도시기금을 활용해 재해주택 복구자금(총 244억원, 400가구)을 연 1.5% 이율로 지원하고, 이재민을 위한 신축매입임대 주택을 공급(총 1520억원, 1000가구)한다. 아울러 산불로 소실된 마을을 재건하기 위한 특별 도시재생사업도 실시(80억원)한다.
- ·
- ·페라리 75년
- ·특정 지역에 기부를 하면, 세액공제와 함께 답례품을 받을 수 있는 고향사랑기부제.
- ·외국인과 기관의 순매도세가 지수를 끌어내리고 있다. 외국인과 기관은 각각 866억원, 140억원을 팔고 있다. 개인은 홀로 970억원을 순매수하고 있다.
- ·
- ·
- ·한편, 패션 브랜드 WOOYOUNGMI의 우영미 디자이너는 HIS Youth 프로그램에 재능 기부로 참여해, 디자인 전공을 꿈꾸는 중·고등학생에게 대회 기념품 제작 디자인을 지도하고 있다.
- ·한덕수 전 국무총리가 2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국민께 드리는 약속'을 주제로 제21대 대통령 선거 출마를 선언한 뒤 추경호 국민의힘 의원과 악수하고 있다. 2025.5.2/뉴스1 ⓒ News1 안은나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