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宝坻区 > 구다이글로벌 컨소시엄은 서린컴퍼니 매각 작업 초기부터 관심을 보여왔다. CVC캐피탈이 우선협상대상자에 선정됐다가 인수를 포기한 뒤에도 매각 측에 인수 의사를 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正文
구다이글로벌 컨소시엄은 서린컴퍼니 매각 작업 초기부터 관심을 보여왔다. CVC캐피탈이 우선협상대상자에 선정됐다가 인수를 포기한 뒤에도 매각 측에 인수 의사를 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时间:2025-05-12 08:32:0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七台河市 阅读:307次
(责任编辑:德阳市)
最新内容
- ·저는 우리나라 첫 통상교섭본부장을 지냈습니다.
- ·
- ·
- ·
- ·
- ·
- ·
- ·
- ·
- ·━
热点内容
- ·● 이낙연 네. 반 자가 정확한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런 게 섞여 있다. 이런 얘기죠.
- ·
- ·지난달에 이어 축산물과 수산물에서도 오름폭을 키웠는데 각각 4.8%, 6.4% 상승했습니다.
- ·
- ·한국은행은 유가 하락에도 지난달 소비자물가 상승률이 전월(2.1%) 수준을 유지했다며, 향후 물가 상승률은 목표치인 2% 근방에서 안정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 ·
- ·
- ·동시에 청소년들이 또래끼리 마음을 터놓고 교류하는 과정에서 올바른 성문화와 성지식이 확산될 수 있도록 ‘청소년 또래상담지기’ 양성과정도 지속적으로 운영한다. 또래상담지기의 경우 상담 대상자의 심리적 부담을 낮춰 사례 발굴과 위기 상황에서의 개입이 용이한 특성이 있다.
- ·원강수 원주시장은 2025년 상반기 해외시장개척단 운영을 통해 화장품뿐만 아니라 K-FOOD 열풍에 힘입어 관내 우수한 식음료 및 미용기기 등도 중동시장에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원주시 수출 증대에 이바지할 수 있는 다양한 시민 의견을 적극적으로 검토해, 올해 수출 12억 불 달성 및 2030년 수출 15억 불 달성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