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仲维军 > 중기부는 주말과 연휴를 맞아 행사장에 많은 인파가 방문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안전관리 대책을 빈틈없이 마련해 모든 관람객이 안전하게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할 계획이다. 正文
중기부는 주말과 연휴를 맞아 행사장에 많은 인파가 방문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안전관리 대책을 빈틈없이 마련해 모든 관람객이 안전하게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할 계획이다.
时间:2025-05-12 08:09:2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东莞市 阅读:293次
(责任编辑:仙桃市)
最新内容
- ·
- ·한 해 세수 실적을 판가름할 법인세는 3월과 4월, 그리고 8월에 나눠서 들어온다. 3월과 4월엔 직전 해 영업이익에 대한 세금이, 8월에는 그해 상반기(1∼6월) 실적에 따른 세금이 미리 들어오는(중간예납) 구조다. 지난해에는 기업 실적 부진에 법인세가 예상만큼 걷히지 않으면서 30조8000억 원의 세수 부족 사태가 빚어진 바 있다.
- ·
- ·
- ·
- ·중소벤처기업부와 세종시는 5월 축제 개막식을 3일 세종중앙공원 도시 축제 마당에서 갖는다고 2일 밝혔다.
- ·
- ·
- ·
- ·현지 매체들은 야자와 유키가 도쿄에 거주하는 무직 남성이라고 전했다. 범행에 쓰인 차량은 오사카에서 렌트된 것으로 알려졌다.
热点内容
- ·
- ·[앵커]
- ·한편, 이번 대회 종목별 우승팀은 10월 실시되는 '제18회 전국학교스포츠클럽 축전'에 서울 대표로 출전해 전국 최강팀에 도전한다.
- ·용산정비창 전면1구역은 용산 한강로3가에 지하 6층~지상 38층, 12개 동 공동주택(777가구)과 오피스텔(894실) 상업·업무시설을 조성하는 프로젝트다. 총공사비는 약 1조원이다. 시공사는 다음달 선정될 예정이다.침체한 주택시장을 활성화하기 위해서는 세금·대출 규제를 완화해 부동산 수요를 진작해야 한다는 업계 제언이 나왔다. 프로젝트파이낸싱(PF) 대출 정상화 등 건설사업자의 숨통을 틔워줄 수 있는 조치가 필요하다는 주장이다.
- ·
- ·인천시는 역세권 공간을 혁신적으로 재구성해 원도심 활성화의 거점으로 조성할 방침입니다.
- ·국가유산청은 이번에 지정 예고한 '영천 청제비'에 대해 30일간의 예고를 통해 각계의 의견을 수렴·검토한 후, 문화유산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국보로 지정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정부혁신과 적극행정의 일환으로 우리 문화유산의 숨겨진 가치를 재조명하고 보다 합리적인 지정 제도가 정착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
- ·
- ·먼저 '치지직'과 '네이버TV'에서는 레드카펫 행사와 본 시상식을 생중계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