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安妮蓝妮克丝 > 민주당은 이번 총리 사퇴가 단순한 정치 행보가 아닌 국정농단의 연장선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조 대변인은 “대한민국이 직면한 위기를 극복하는 길은 윤석열 내란을 완전히 진압하고, 잔불까지 철저히 밟아 끄는 것”이라며 “그 길에 내란 대행 한덕수를 위한 자리는 없다”고 단언했다. 正文
민주당은 이번 총리 사퇴가 단순한 정치 행보가 아닌 국정농단의 연장선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조 대변인은 “대한민국이 직면한 위기를 극복하는 길은 윤석열 내란을 완전히 진압하고, 잔불까지 철저히 밟아 끄는 것”이라며 “그 길에 내란 대행 한덕수를 위한 자리는 없다”고 단언했다.
时间:2025-05-12 16:51:0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郑贤民 阅读:606次
(责任编辑:海顿)
最新内容
- ·이번 전시에선 제주 할머니 작가 9인이 넷플릭스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의 감동적인 장면을 보고 그린 그림을 선보인다.
- ·
- ·사업 대상지는 키르기스스탄 수도 비슈케크에 위치한 국립과학원의 가리예프(E.Gareev) 식물원이다. GH는 이곳에 ▲경기도 평화의 정원 정비 ▲양묘장 조성 ▲탄소중립 숲 묘목 식재 ▲탄소중립 역량강화 교육 등을 수행한다.
- ·
- ·그러면 다른 사건들은 어떻게 처리했는지에 대한 입장을 대법원이나 법원이 밝혀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유영상 SK텔레콤 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열린 'YTN 등 방송통신 분야 청문회'에서 고령층 이용자를 위해 유심보호서비스 등 정책을 바꾸겠다고 약속했다. 유 대표는 유심보호서비스 홈페이지의 폭주 상황을 인지하며 모든 이용자를 한 번에 유심보호서비스를 가입시켜드리면 시스템 다운 위험이 있어 위험하다며 물론 제도적 개선이 필요하지만 고령층 이용자만 추출해 약관을 바꿔 임의로 저희가 조치를 해드리겠다고 말했다.
- ·
- ·주 의원은“오늘 대법원의 결정으로 이 후보가 지난 대선에서 범죄행위를 통해 대통령이 되고자 했던 진상이 명백히 드러났다”며 “이번 대법원 결정은 1심의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 판결과 사실상 동일한 결론”이라고 적었다.
- ·
- ·국민의힘 법사위원들은 이날 입장문을 내고 대법원의 법과 원칙에 따른 신속하고 현명한 판단을 존중하며, 민주주의라는 헌법 가치를 지키고 법치주의를 바로잡은 대법원의 판단을 환영한다고 전했다.
热点内容
- ·중국의 한국 내 염탐 행위가 잇따르고 있는 점도 우리 안보를 위협하는 요인이다. 국정원에 따르면 지난해 6월 부산 해군작전사령부 드론 촬영 이후 최근까지 11건의 군사시설 및 국가중요시설에 대한 중국인의 무단촬영 사례가 적발됐다. 한·미 핵심 전력 정보 획득이 주된 목적이라고 한다.
- ·
- ·
- ·
- ·미세먼지 농도는 강수 영향으로 전 권역에서 ‘좋음’~‘보통’ 수준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비가 내리면서 건조특보는 차차 해제되지만 일부 지역은 유지될 가능성도 있다.
- ·이번 이벤트는 섬박람회 개최 D-500을 맞이해 마련됐다. 전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 ·티파니는 세 가지로 기억된다. 180년 넘게 이어진 상징색 ‘티파니 블루’와 다이아몬드 반지 장식인 ‘티파니 세팅’, 그리고 영화배우 ‘오드리 헵번’이다.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첫 장면에서 헵번이 뉴욕 티파니 본점을 바라보는 신은 티파니를 향한 미국 대중의 동경을 그대로 보여준다.
- ·
- ·
- ·피엠그로우는 국내 최초 배터리 안전 서비스 플랫폼 기업으로, AI 기반 실시간 통합 안전관리 서비스로 배터리의 수명, 상태, 위험 요소를 분석하고 데이터 기반 안전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