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阿克苏地区 > 환자의 의식 회복에 집중하며 구급차가 올 때까지 보호자를 안심시킨 최 간호사는 "신경외과 병동에서 근무했던 경험 덕분에 경련 환자에 대한 즉각적 대처가 가능했다"고 전했다. 正文
환자의 의식 회복에 집중하며 구급차가 올 때까지 보호자를 안심시킨 최 간호사는 "신경외과 병동에서 근무했던 경험 덕분에 경련 환자에 대한 즉각적 대처가 가능했다"고 전했다.
时间:2025-05-12 18:05:2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思茅市 阅读:759次
(责任编辑:吐鲁番地区)
最新内容
热点内容
- ·네, 오늘 볼에 닿는 아침 공기가 차갑습니다.
- ·가계대출 증가세가 이어질 경우 올해 하반기엔 지난해와 같은 대출 절벽이 반복될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온다. 금융당국은 경상성장률(물가상승을 포함한 경제성장률) 이내에서 가계대출 증가세를 관리한다는 방침에 따라 은행별로 올해 가계대출 한도를 정했다. 그러나 올해 1분기 경제성장률이 마이너스를 기록하는 등 성장률 전망 하향이 불가피하다 보니 가계대출 한도 역시 줄어들 예정이다.검찰이 30일 윤석열 전 대통령 부부의 사저에 대한 강제수사에 착수했다. 무속인 ‘건진법사’ 전성배(64)씨 일가가 연루된 인사 청탁 및 이권 개입 등 각종 의혹(청탁금지법 위반)을 확인하기 위해서다. 지난달 4일 윤 전 대통령 부부가 탄핵된 이후 수사기관의 압수수색을 받게 된 건 이번이 처음이다.
- ·한덕수 권한대행은 오전에 안보관계장관회의를 주재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 ·
- ·
- ·트럼프 대통령은 또 “얼마든지 원하는 만큼 머물러도 된다”면서도 “언젠가는 집으로, 그의 자동차로 돌아가고 싶을 것이다”고 덧붙였다.
- ·■ 제보하기
- ·
- ·경호처는 “세부 경호 활동 내용은 경호 원칙상 공개하기 어렵다”며 “관련 법령과 규정에 따라 빈틈없이 임무를 수행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