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红河哈尼族彝族自治州 > 정찬수 광명시평생학습원장은 "이번 영화인문학콘서트가 시민들에게 인문학적 시각을 넓히고, 삶을 성찰하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正文
정찬수 광명시평생학습원장은 "이번 영화인문학콘서트가 시민들에게 인문학적 시각을 넓히고, 삶을 성찰하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时间:2025-05-12 09:09:3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马鞍山市 阅读:941次
(责任编辑:伊犁哈萨克自治州)
最新内容
- ·따라서 데이터는 단순한 기록이 아닌, 예측과 판단, 전략의 출발점이 되는 중요한 자산이다.
- ·경찰 관계자는 A양은 손가락이 절단돼 수술받을 예정이라며 구체적인 사고 경위를 파악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엔비디아는 지난 2월에 발표한 연간 보고서에서 2025 회계연도 매출이 1천305억 달러로 전년 대비 114% 급증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 ·
- ·중국 인공지능(AI) 스타트업 딥시크의 주요 연구진 200여명 중 절반 이상이 중국에서만 교육받고 그 기관에 소속돼 있다는 미 싱크탱크인 스탠퍼드대 후버연구소의 조사 ·분석 결과가 나왔다.
- ·이번 주말부터 시작되는 연휴 기간 동안 등산과 야외활동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대구시는 작은 불씨 하나가 돌이킬 수 없는 피해로 이어질 수 있다며 시민 개개인의 각별한 주의를 요청했다.
- ·이 권한대행은 국정은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안정적으로 국정이 운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
- ·◇ 김현정> 알겠습니다. 지금 국민의힘과 개혁신당에서는 이렇게 유죄 취지의 파기환송이 내려졌는데도 이재명 후보가 대통령 후보를 계속 고집하면 국민에 대한 모욕이다, 후보 자진 사퇴가 상식이다, 이렇게 입장을 내놨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
热点内容
- ·
- ·
- ·
- ·시에 따르면 '청년 내일 저축 계좌'는 근로활동을 하는 청년이 매월 10만 원에서 50만 원까지 저축하면 정부가 근로소득장려금을 함께 적립해 주는 사업이다. 기준 중위소득 50% 이하 청년에게는 매월 30만 원, 중위소득 50~100% 이하 청년에게는 매월 10만 원의 장려금을 지원한다.
- ·
- ·더불어민주당은 30일 ‘회복과 성장을 위한 정년 연장 TF’ 회의를 열고 근로자 법정 정년을 현행 60세보다 늘리는 법 개정 방향을 논의했다. 이재명 대선 후보는 “주 4.5일제를 도입하는 기업에 대해 확실한 지원 방안을 만들 것”이라며 장기적으로는 주4일제로 나아가야 한다고 했다.
- ·
- ·식약처는 식품안전과 유통질서가 보장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중고거래 온라인 플랫폼에서 건강기능식품의 개인 간 거래를 허용하는 시범사업을 추진해 왔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