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王若琳 > 지난달 28일 서울고법이 대법원에 소송기록을 송부한 지 34일 만이자 대법원이 이 후보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을 전원합의체로 회부한 지 9일 만이다. 앞서 1심 선고는 2년 2개월이 걸렸고 2심은 4개월 뒤 결론을 내렸다. 正文
지난달 28일 서울고법이 대법원에 소송기록을 송부한 지 34일 만이자 대법원이 이 후보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을 전원합의체로 회부한 지 9일 만이다. 앞서 1심 선고는 2년 2개월이 걸렸고 2심은 4개월 뒤 결론을 내렸다.
时间:2025-05-12 11:12:0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映象唱片 阅读:403次
(责任编辑:男孩地带)
最新内容
- ·
- ·이재명 후보 대법 선고를 앞둔 양당 분위기부터 전해주시죠.
- ·이번 이벤트는 비대면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온라인으로 미국 국채를 1000달러 이상 순매수하는 고객에게 20달러를 제공한다.
- ·[앵커]
- ·강승건 KB증권 연구원도 우리금융지주의 1분기 실적이 시장 기대치보다 낮았던 이유는 증권사 영업력 확대를 위한 비경상비용 반영과 비경상충당금 부담 확대가 주요 원인이라고 했다.
- ·
- ·과기정통부는 통신 취약계층에 대한 '유심보호서비스' 일괄 적용 방안의 이행계획 제출도 요구했다. 이는 유출된 유심 정보를 활용한 신규 휴대전화 개통을 막는 서비스를 말한다. 유영상 SKT 대표는 전날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청문회에서 65세 이상 고령층 같은 통신 취약계층에게 유심보호서비스를 일괄 적용할 것을 약속한 바 있다. SKT 측은 이날 오전 국민의힘 'SKT 소비자 권익 및 개인정보 태스크포스(TF)' 긴급 간담회에서도 통신 취약계층에 대해 일괄적으로 유심보호서비스에 가입하는 방안을 추진하겠고 했다.
- ·
- ·
- ·‘신혼·신생아 전세임대Ⅰ’는 월평균 소득이 전년도 도시근로자 가구당 월평균 소득의 70%(맞벌이의 경우 90%) 이하면 신청할 수 있고 국민임대주택 자산 기준을 충족해야 한다. 국민임대주택 자산 기준은 세대 구성원 전체 총자산 가액 합산 3억3700만원 이하, 세대 구성원 소유 자동차 총 가액 3803만원 이하다.
热点内容
- ·
- ·특수본 관계자는 기자들과 만나 수사를 통해 증거를 충분히 확보했다며 피고인(윤석열) 입장은 탄핵심판이나 형사재판, 담화문을 통해 충분히 확인되어서 기소하는 데 무리가 없다고 판단했다고 했다. 그러면서 직권남용죄는 사실 내란죄와 사실관계가 다르지 않고 똑같아서, 신속하게 기소해서 같이 심리했으면 좋겠다고 판단한 것이라고 했다.
- ·로봇 오케스트레이션 플랫폼을 통해 공장 자동화 설계부터 시뮬레이션, 구축까지의 전 엔지니어링 과정을 지원한다. 기존에 수 주일에서 수 개월이 소요되던 자동화 설계 작업을 수 시간 내에 완료할 수 있다.
- ·
- ·
- ·
- ·
- ·
- ·대법원도 이런 점을 의식한 듯 선고 직후 보도자료를 통해 사건의 적시 처리를 도모했다며 판결을 앞당긴 이유를 설명했다. 대법원은 기소부터 상고심 접수까지 2년 6개월이 걸린 1·2심 절차 지연, (유죄와 무죄로) 엇갈린 실체 판단으로 인한 혼란 및 사법 불신 정도의 세기가 유례 없는 수준이라고 인식했다고 밝혔다. 이런 혼란을 해소하기 위해 사건 접수 직후부터 사실관계 파악과 법리 검토에 착수했고 치열한 토론을 거쳐 신속하고 충실하게 사건을 심리해 결론에 이르렀다고 전했다.
- ·[앵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