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Ѧ֮ǫ > 한동훈 후보는 같은 날 경북 대구 서문시장을 방문한 후 기자들과 만나 “저는 정의가 실현될 것을 믿고 있었다”며 “하지만 결국 선고가 아니라 우리의 선고로 이재명 대표를 이길 것”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正文
한동훈 후보는 같은 날 경북 대구 서문시장을 방문한 후 기자들과 만나 “저는 정의가 실현될 것을 믿고 있었다”며 “하지만 결국 선고가 아니라 우리의 선고로 이재명 대표를 이길 것”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时间:2025-05-12 08:33:4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宋子璇 阅读:308次
(责任编辑:李志勋)
最新内容
- ·
- ·5월 2일 비가 잠시 멈추고 기압계가 ‘남고북저’ 형태로 바뀌며 대체로 맑은 날씨가 이어지겠다. 동시에 서풍이 강하게 불고 낮과 밤의 기온 차가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 ·다만 분쟁조정위에서 이 사안을 조정할지 여부가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
- ·
- ·
- ·
- ·뉴진스는 지난해 11월 어도어에 계약 해지를 통보한 뒤 숙소를 비운 상태였던 것으로 파악됐습니다.▲조희대 대법원장을 비롯한 대법관들이 1일 서울 서초구 대법원에서 더불어민주당이재명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상고심선고를 위해 참석해 있다.
- ·
- ·
- ·펠란 장관은 '정조대왕함'에 승선해 함장으로부터 세계 최정상급 이지스함 정조대왕함의 성능과 첨단 작전 능력 등에 대한 설명을 들었다. 이어 올해 말 진수를 앞두고 있는 차세대 이지스 구축함 2번함 '다산정약용함'을 비롯한 주요 함정들을 둘러보기도 했다.
热点内容
- ·
- ·
- ·선정된 기업은 전시 공간 또는 기본 부스 제공부터 △해외 도시 대상 발표 기회(PYC) △해외 바이어 및 글로벌 관계자와의 네트워킹 △SLW 온라인 전시관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
- ·정부는 빈집 정비를 체계화하고자 '농어촌빈집정비특별법'과 '빈건축물정비특별법' 제정에 나서기로 했습니다.
- ·아마존웹서비스(AWS)가 삼성SDS를 중심으로 한 국내 대기업 연합을 꺾고 공공 클라우드 기반 인공지능(AI) 서비스 사업을 수주했다.
- ·한 후보는 특히 국민의힘 당원들의 자존심과 반 민주당 정서, 특히 문재인 정부에 대한 강한 거부감에 호소하는 전략적 발언을 이어갔다. 그는 어제 보도 중에서 민주당, 특히 친문 계열 인사들로부터 '당명까지 바꿔라', '대통령 출당시켜라' 이걸 조건으로 건다는 얘기들이 오가고 있다는 보도를 봤다며 국민의힘 당원들의 자존심을 팔아넘기고, 당원 몰래 당명까지 바꾸려는 일들이 일어나는 것에 대해서 경악스럽게 생각한다고 했다.
- ·GS건설이 반려동물 서비스 사업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은 것은 단지가 들어서는 충북 음성군이 수도권과 1시간 이내의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또 단지 인근으로 산업 및 농공단지가 많아 반려동물 부유 비중이 높은 40대 이하 입주자가 많다는 점에 착안했다. 특히 국내 최초로 반려동물 친화 주거문화 구축을 선도한 만큼 반려동물 보유 입주자의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
- ·피플 등에 따르면 볼튼은 지난 2023년 12월 악성 뇌종양인 교모세포종 진단을 받았고, 그 직후 종양을 제거하는 응급 수술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