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吉泽瞳 > 추가기소 후에도 특수본은 축소되지 않고 유지된다. 특수본 관계자는 "남아있는 수사가 많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이 사건 의혹에 대한 수사를 철저히 진행하고, 피고인 및 관련 공범들에 대한 공소유지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충남도가 라오스 정부와의 우호 협력을 강화하고 교류를 활성화하기 위해 컴퓨터 1000대를 기증했다. 正文
추가기소 후에도 특수본은 축소되지 않고 유지된다. 특수본 관계자는 "남아있는 수사가 많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이 사건 의혹에 대한 수사를 철저히 진행하고, 피고인 및 관련 공범들에 대한 공소유지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충남도가 라오스 정부와의 우호 협력을 강화하고 교류를 활성화하기 위해 컴퓨터 1000대를 기증했다.
时间:2025-05-12 05:07:0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神思者 阅读:184次
(责任编辑:姬神)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배낚시를 하려면 낚시장비를 갖춰야 한다. 대상 어종에 따라 낚시채비도 다 다르다. 하지만 여행으로 즐기는 배낚시라면 아무런 준비도 필요 없다. 낚싯배와 연계한 낚시판매점에서 낚싯대부터 미끼까지, 낚시에 필요한 모든 장비를 대여해준다. 배낚시 요금이 7만 원인데, 1만 원을 더 내면 낚싯대와 미끼 등의 장비를 모두 다 빌려준다. 맨몸으로 배를 타도 아무런 불편이 없다. 그저 낚은 고기를 가져올 아이스박스면 충분하다.
- ·
- ·
- ·
- ·
- ·군포시청소년재단은 군포시청소년수련관과 수련원, 당동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카페 'Teen터(틴터)' 등 청소년 관련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 ·
- ·고운사는 큰 절이다. 사람들이 잘 모르는 사실이 있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안동 봉정사와 영주 부석사가 고운사 말사다. 고운사는 그 정도로 큰 절이다. 신라 신문왕 원년(681) 의상대사가 창건했다. 죽어서 신선이 되었다는 고운(孤雲) 최치원(857~?)과도 인연이 있어 이름이 ‘高雲寺’에서 지금의 ‘孤雲寺’로 바뀌었다.
- ·산업통상자원부는 지난 30일 산업부 장관 등 관계부처 관계자들과 민간위원 등으로 이뤄진 산업위기대응 심의위원회를 열고 1일부터 오는 2027년 4월 30일까지 2년간 여수시를 산업위기 선제대응지역으로 지정하기로 결정했다고 1일 공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