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张琍敏 > 가톨릭대학교 심리학과 및 아동발달 심리전공 대학원생이 멘토로 참여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전문 상담 인력이 배치되지 않은 초등학교와 상담 기관을 방문하기 어려운 학생들을 직접 찾아가 ‘맞춤형 현장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正文
가톨릭대학교 심리학과 및 아동발달 심리전공 대학원생이 멘토로 참여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전문 상담 인력이 배치되지 않은 초등학교와 상담 기관을 방문하기 어려운 학생들을 직접 찾아가 ‘맞춤형 현장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时间:2025-05-12 09:37:1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陈启泰 阅读:454次
(责任编辑:吹牛老爹)
最新内容
- ·
- ·모바일 앱(M-STOCK),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채널 등 디지털 채널을 통해 고객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연금자산을 조회·관리할 수 있도록 모바일 기반의 접근성과 사용자 편의성도 높이고 있다.
- ·
- ·
- ·
- ·
- ·
- ·[박찬대 /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 ·지역 국회의원들의 입장도 잇따랐다. 박지원 의원은 대법원의 판단은 국민 입장에서는 예상 밖이다며 고등법원에서 무죄를 입증하는 데 총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한동훈 후보는 보수 텃밭인 영남 지역을 방문해 산불 피해 주민들과 간담회를 갖고, 역시 시장에서 시민들과 소통에도 나섭니다.
热点内容
- ·현대백화점그룹은 지난달 25일 서울 양천구 목동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이 기기를 도입한 ‘토탈 헬스케어 전문 매장’을 오픈했다.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네슬레 헬스사이언스(Nestle Health Science)’와 손잡고 본격적인 시너지 창출에 나섰다.
- ·
- ·
- ·
- ·
- ·최근 생명안전기본법이 재발의되며 '생명존중 안전사회 건설'이 구호에 머무르지 않고, 실제 법·제도 개혁이나 풀뿌리 지역사회 운동의 실천으로 구체화 되고 있다.
- ·
- ·기업들의 불안도 가중되고 있다.
- ·사람이 몰려 있는 모습을 보고, 무슨 일인지 궁금해하던 시민들이 대열에 자연스럽게 합류하는 모습도 눈에 띄었다. 물론 누가 왔느냐고 기자들에게 물었다가 이 후보가 왔다고 하니 인상을 찌푸리고 가는 여성도 있긴 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