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安徽省 > 협회는 지역경제 활력 제고를 위한 주택 미분양 해소 및 수요 진작 방안과 주택사업자 유동성 지원 방안, 주택공급 기반 확충 방안, 공동주택 품질 제고 방안, 불합리한 법인 중과세 개선사항 등 5개 분야 21건의 과제를 건의했다. 正文
협회는 지역경제 활력 제고를 위한 주택 미분양 해소 및 수요 진작 방안과 주택사업자 유동성 지원 방안, 주택공급 기반 확충 방안, 공동주택 품질 제고 방안, 불합리한 법인 중과세 개선사항 등 5개 분야 21건의 과제를 건의했다.
时间:2025-05-12 14:59:2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黔南布依族苗族自治州 阅读:539次
(责任编辑:荃湾区)
最新内容
- ·말
- ·
- ·
- ·━
- ·게다가 계획대로라면 전남 순천만, 울산 태화강을 잇는 3호 국가정원이 되는데, 지방자치단체가 조성·운영하다 승격된 두 곳과 달리 조성·운영·관리까지 모든 과정과 예산을 국가가 전담하는 첫 사례라는 점도 부담이 됐다. 이를 계기로 다른 지자체에서도 조성 요구가 잇따를 수 있어서다.
- ·
- ·한 전 총리는 그러면서 “앞으로 우리가 국내적, 대외적 문제 해결을 위해 우리에게 절실하게 요구되는 것이 헌법 개정”이라며 오는 3일 선출될 국민의힘 대선 후보와의 단일화 조건으로 헌법 개정에 대한 공감대를 내걸었다.
- ·국제유가가 배럴당 60달러 선 아래로 내려갔다. 4년 만에 처음이다. 경기 침체로 수요는 감소하는데 주요 산유국은 공급을 늘릴 것이란 전망이 유가를 주저앉혔다.
- ·그러면서 “아이텍이 능동형 열 제어 기능을 탑재한 핸들러 번인테스트 장비를 선제적으로 도입해 차세대 반도체 시장 확장에 적극 대응 중이라고 부연했다.
- ·전시장에서는 우리나라 로켓 기술 역사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