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치의 길로 나아갈지
时间:2025-05-12 13:48:1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殷秀梅 阅读:712次
(责任编辑:海鸣威)
最新内容
- ·
- ·정준호 광주시 교통운영과장은 “광주가 지향하는 ‘대자보 도시’는 보행자가 마음 놓고 걸을 수 있는 도시를 만드는 데서 시작한다”며 “이 사업을 계기로 보행자 우선도로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사람 중심의 도시 전환을 앞당기겠다”고 말했다.
- ·
- ·
-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관장 용석원
- ·
- ·
- ·
- ·1일 남양주시와 국민건강보험공단에 따르면 최근 남양주시 화도읍 A요양원에서 입소자 학대와 부실 급식 제공 의혹이 담긴 공익신고가 접수됐다.
- ·이를 계기로 1889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제2차 국제노동자대회(제2인터내셔널)는 이 시카고 노동자들의 희생과 정신을 기리며, 매년 5월 1일을 전 세계 노동자들의 연대와 저항의 상징으로 지정했다. 이것이 바로 오늘날 '근로자의 날'이 세계 곳곳에서 기념되는 이유다.
热点内容
- ·거소투표 및 선상투표 신고자는 병원·자택·선박 등 자신이 머무르는 곳에서 우편(거소투표) 및 팩스(선상투표)로 투표할 수 있다.
- ·
- ·시장에서는 대선 후보들이 세종시로의 국회와 대통령 집무실 이전을 잇따라 공약하면서 매수 심리를 자극하고 있다는 분석이 우세하다. 하지만 침체기를 겪으며 세종시의 아파트 공급량이 계속 줄어들었고, 이에 따라 줄어든 물량에 개발호재가 겹치며 가격이 오르고 있다는 분석도 나온다.
- ·
- ·
- ·
- ·처음에는 소련이 경쟁에서 한발 앞섰다. 1957년 10월4일, 소련은 ‘여행하는 동반자’라는 뜻의 스푸트니크 1호를 발사한다. 세계 최초의 인공위성이다. 고무된 소련은 10월 혁명 40주년을 기념하고자 살아있는 생명체를 우주로 보낼 계획을 세우고 스푸트니크 2호를 개발한다. 그 생명체는 바로 ‘라이카’라 불린 실험용 개다.
- ·이 시각 현재 강한 바람이 부는 곳이 있습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