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蚌埠市 > 이번 우선협상자로 선정된 신한은행은 지난달 육군부사관학교 소속 간부들이 국내 1호 인공지능(AI) 활용 능력 검정시험인 AICE(에이스)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관련 시험 비용을 지원했다. 正文
이번 우선협상자로 선정된 신한은행은 지난달 육군부사관학교 소속 간부들이 국내 1호 인공지능(AI) 활용 능력 검정시험인 AICE(에이스)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관련 시험 비용을 지원했다.
时间:2025-05-12 11:53:3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卡果 阅读:464次
(责任编辑:辛欣)
最新内容
- ·
- ·무책임한 정쟁으로
- ·이어 “저는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국민의 공복으로 경제발전의 최일선에서 일생을 살았다”며 “국익의 최전선인 통상외교까지 정쟁의 소재로 삼는 현실을 저의 양심과 상식으로는 도저히 납득할 수 없었다”며 출마 배경을 설명했다.
- ·
- ·
- ·모두를 위한 복지도 병행 추진
- ·덕산온천은 온양, 도고 등과 더불어 충남을 대표하는 온천 중 하나다. 가급적 시간을 내 온천욕을 즐기고 오길 권한다. 해발 678m 가야산 자락의 스플라스 리솜이 대표 온천 리조트다. 인근에 국가숲길로 지정된 내포문화숲길도 있다. 자박자박 걸으며 일상의 스트레스를 풀기 좋다.
- ·
- ·
- ·엔비디아는 가장 강력한 인공지능(AI) 모델 및 작업량을 구동하는 그래픽 처리 장치(GPU)로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회사 중 하나로 성장했다. 회사가 2월 발표한 2025 회계연도 매출은 1305억 달러로 전년 대비 114% 급증했다. 성장세에 힘입어 엔비디아의 주가도 2022년 말부터 작년 말까지 9배 이상 상승했다. 황 CEO가 보유하고 있는 엔비디아 지분율은 약 3.5%로 시장 가치는 현재 약 940억 달러에 이른다.
热点内容
- ·책은 ‘바울로부터 온 편지’ 시리즈 첫 권으로 성도와 선교사, 신학도를 대상으로 한 후속작도 오는 5월부터 출간된다.
- ·이계삼 경기도 균형발전기획실장은 “여주 남한강 출렁다리는 경기도 지역균형발전사업의 상징적인 성과로, 여주시 관광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주는 사례”라며 “도는 이어지는 제3차 지역균형발전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해 체계적인 지역맞춤형 균형발전 정책을 이끌고, 경기 북·동부 지역의 지속가능한 성장 기반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 ·개헌 논의도 불붙을 것으로 보인다. 여당의 빅텐트 내에서 개헌의 큰 그림이 그려진다면 막판 대선의 변수가 될 전망이다.
- ·데이터로 집계되는 40~50평대 대형평수로 살펴보면 이와 같은 결과는 더 두드러진다. 분양면적 기준 165㎡ 이상의 대형 아파트는 총 2만 5,561가구로 집계됐는데, 이 중 최근 5년 사이(2021년~현재) 준공된 아파트는 3.8%에 불과한 것으로 조사됐다.
- ·대구·경북(TK) 지역을 순회하던 한 후보도 페이스북을 통해 “신속하고도 정의로운 판결에 경의를 표한다”며 “이로써 이 후보의 ‘거짓말 면허증’은 취소됐고 동시에 정치인 자격도 박탈된 것과 다름없다”고 평했다. 한 후보는 “고법에서의 환송심 절차가 남았다는 핑계로 대선에 그대로 나오겠다는 것은 법꾸라지 같은 발상”이라며 “즉각 사퇴해야 한다”고 요구했다.
- ·경기도 용인 송전교회(권준호 목사)는 3일 교회에서 ‘연두 어린이 꿈 축제’를 연다. 올해로 여덟 번째 열리는 축제는 체험 활동을 할 수 있는 미술마당과 놀이기구를 탈 수 있는 놀이마당 등 여섯 가지로 테마로 준비됐다. 지난해 500여명이 참석하며 지역 어린이 축제로 자리 잡았다.
- ·
-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SKT에 대해 유심 부족 현상이 해결될 때까지 신규 이동통신 가입자 모집을 전면 중단할 것을 행정지도했다. 행정지도는 행정기관이 기업 등에 내리는 권고에 해당한다.
- ·실제 지난해 앨런 튜링 연구소가 영국 중앙정부 서비스 337개를 분석한 결과, 약 1억 4300만건의 행정 절차 중 84%가 AI 기반으로 자동화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행안부 관계자는 “이번 조사와 별개로 한국행정연구원이 추가 연구 용역을 진행 중이며 오는 6월 말 발표될 최종 보고서를 토대로 세부 개선 방안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