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刘允乐 > 서 의원은 "북항, 센텀, 남구 등 글로벌 상징성과 인프라가 결합한 지역을 중심으로 '영사지구'를 조성해 부산을 국제 외교의 중심 무대로 확장해야 한다"고 제안했다. 正文
서 의원은 "북항, 센텀, 남구 등 글로벌 상징성과 인프라가 결합한 지역을 중심으로 '영사지구'를 조성해 부산을 국제 외교의 중심 무대로 확장해야 한다"고 제안했다.
时间:2025-05-12 07:55:3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永州市 阅读:285次
(责任编辑:新竹县)
最新内容
- ·엄마에게 월급 통장을 맡긴 한 여성이 20년 동안 모은 3억원을 돌려받지 못한 사연이 전해졌다.
- ·국민의힘 측은 '이재명 후보의 선거법 재판 파기환송에 따른 화풀이 탄핵'이라며 강하게 비난했습니다.
- ·전씨와 김씨는 중국 창신메모리반도체로 이직하면서 삼성전자의 디램 반도체 공정기술 확보 및 핵심인력 영입 등 창신메모리반도체의 디렘 반도체 개발계획을 수립했고, 위장회사를 통해 입사하는 등 수사에 대비해 온 것으로 검찰은 파악했다. 이들은 출국금지 또는 체포됐을 경우 ‘♡♡♡♡’(하트 네개) 암호를 단체 대화방에 남기도록 하기도 했다.
- ·
- ·장애 특성을 이해하고 전문적으로 수사할 수 있는 인력이 부족하거나 체계가 아직 완비되어 있지 않다 보니까 신속하게 조사가 이루어지지 않는 그런 한계가 있는 것 같습니다.
- ·2일 시에 따르면 이번 사업은 경기도 내 31개 시·군을 대상으로 각 지역의 특성에 맞춘 평생학습 모델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오산시는 단일 기초지자체가 중심이 되는 1유형에 선정됐다.
- ·이날 브렌트유는 전 거래일보다 배럴당 1.13달러(1.8%), 두바이유는 2.08달러(3.2%) 하락하면서 각각 63.12달러, 62.53달러를 기록했다.
- ·
-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마술쇼를 준비했다. [사진 각 업체] 강원도 고성의 켄싱턴 리조트 설악비치는 3~5일 야외 해송정원에서 어린이를 위한 그림 그리기 대회와 백일장을 연다. 하루 30명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는데, 곰 인형, 키링, 가방 등의 경품이 걸려 있다. 그림 그리기 대회 참가자에게는 캔버스와 사인펜, 돗자리, 비눗방울 등이 제공된다. 참가비 9900원. 백일장은 무료다.
- ·
热点内容
- ·
- ·- 적다 아닌가요? 물가 상승률이 1년 후보다 늘어나면은 살 수 있는 물건의 가격도 올라가니까.
- ·외교·안보, 통상 등에 ‘비즈니스’적 접근을 강조하는 트럼프 대통령의 기조가 반영된 인사라는 평가였다. 중국과 해양 패권 경쟁에 나선 트럼프 대통령은 당시 ‘미 해군력 재건’ 특명을 필랜 장관에게 내리며 “아메리카 퍼스트(미국 우선주의) 비전을 발전시키는 확고한 리더가 될 것”이라고 했다. 군 출신이 아닌 만큼 색다른 관점으로 미국 조선업 재건을 해보라는 취지였다.
- ·이날 행사에는 종교 지도자들과 트럼프 행정부 내각 각료 등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어메이징 그레이스' 등 찬송가 공연이 진행되기도 했습니다.
- ·
-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는 지난달 SKT에서 다른 통신사로 이동한 고객은 23만 7천여 명으로 전달보다 87% 증가한 것으로 집계했습니다.
- ·이낙연 이재명 대표 '정치보복 없다'는 말, 안심하지 못하겠다
- ·한 전 총리의 캠프는 총리실 참모진을 중심으로 구성됐습니다.
- ·—북한 핵 위협을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
- ·“살다 보면 어렵고 괴롭고 미워하고 화내기도 합니다. 불안 공포에 떨기도 하고요. 그렇지만 마음공부를 하면 이런 망념들이 사라집니다. 화를 참는 것이 아니라 ‘화’라는 말 자체가 내 사전에서 사라집니다. 그런 정도가 되면 굳이 남 탓할 것도 없어지고 가나 오나 앉으나 서나 그 자리가 부처님 자리이고 정토(淨土)라는 것을 느낄 수밖에 없어요. 서울이면 서울, 부산이면 부산에서 가장 잘 사는 사람이 될 겁니다. 그런 사람이 많아져야 합니다. 또한 마음공부를 하면 만나는 모든 사람을 감사한 마음으로 대하게 됩니다. 가정에서는 아내와 남편에게 같이 살아주는 것만 해도 얼마나 감사한가 생각해 보세요. 내가 그렇게 대하면 상대도 달라져 나를 존경심으로 대하게 되지요. 마음공부를 통해 사람이 고급화돼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