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王绍伟 > 시 관계자는 "성인지적 관점에서 공공시설의 안전성과 편의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하겠다"고 밝혔다.대전 중구는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추진하는 '2026년 상권 활성화 사업'에 최종 선정돼 오는 2026년부터 5년간 총사업비 100억 원을 투입해 침체된 원도심 상권 살리기에 본격 나선다고 1일 밝혔다. 正文
시 관계자는 "성인지적 관점에서 공공시설의 안전성과 편의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하겠다"고 밝혔다.대전 중구는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추진하는 '2026년 상권 활성화 사업'에 최종 선정돼 오는 2026년부터 5년간 총사업비 100억 원을 투입해 침체된 원도심 상권 살리기에 본격 나선다고 1일 밝혔다.
时间:2025-05-12 11:01:2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瑞查德马克斯 阅读:864次
(责任编辑:嘻哈高校)
最新内容
- ·전통사찰은 대부분 목재로 지어져 있고 산림과 인접한 곳에 자리잡고 있어 화재가 발생할 경우 대형 산불로 번질 우려가 높다. 부산소방은 화재 예방을 위해 지난 4월 초부터 3주간 전통사찰 36개소와 일반사찰 중 화재에 취약한 38개소에 대해 화재안전조사를 실시해 소방시설 점검과 화재 위험요인을 사전 제거했다.
- ·
- ·국민의힘·더불어민주당이 합의한 13조8000억원 규모의 추가경정예산(추경안)이 국회에서 처리될 전망이다. 당초 국회에 제출된 정부안에 비해 지역사랑상품권(지역화폐) 4000억원, 산불 피해 지원·물가안정 2000억원 등에서 1조6000억원이 늘어났다.
- ·
- ·
- ·2026학년도 전형별 지원 자격은 지역균형전형을 제외하면 2025학년도 동일하며, 선발평가 방식(서류 및 면접평가) 또한 변경사항 없이 기존과 같다.
- ·
- ·창원시 관계자는 “계속해서 BRT 찬반 여론이 있어 시민 의견을 청취·검토해 사업 방향을 결정할 계획이다”며 “지금 2단계 사업 문제점을 분석 중에 있으며 관련한 대안이 나오면 올해 말이나 시민토론회를 열 수 있지 않을까 본다”고 말했다.정부가 중소기업 매출 범위 기준을 최대 1800억 원까지 상향하고, 소기업 매출기준도 140억 원으로 올리는 등 10년 만에 상향 개편한다. 이번 조치로 약 570만 개가 넘는 중소기업이 수혜를 지속할 것으로 전망된다.
- ·김 후보는 이날 오전 보도자료를 통해 “대한민국의 정치, 사법, 선거관리 제도를 바꿔야 한다”며 이같은 내용을 담은 ‘정치·사법·선거+간첩’ 공약을 발표했다.
- ·
热点内容
- ·아울러 시는 앞으로 수변활력거점에 다양한 꽃나무를 심고 수변체험공간·미디어파사드 등 즐길거리를 지속 보완하는 한편 인근 재래시장 및 지역축제 연계 등 명소화를 위한 전략을 수립한다는 방침이다.
- ·
- ·조선호텔 상품권은 9개 호텔 프론트 오피스 및 골프장 리셉션을 통해 문의 후 구매 가능하다.
- ·
- ·
- ·
- ·
- ·정 위원장은 이날 오전 국회에서 열린 법제사법위원회 전체회의에서 현행 법령 체계에서는 대통령에 당선돼 재직 중인 피고인에 대해 이미 개시된 형사재판이 계속 진행되는 경우 재판부가 이를 중지할 법적 근거가 명확히 규정돼 있지 않다며 관련 입법 필요성을 제기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