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台南市 > 한동훈 후보는 당원 기반이 강한 TK 지역을 공략했다. 경북 안동의 산불 피해 지역을 찾아 이재민들과 간담회에서 이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후 대구시당 간담회에 참석해 “제가 국민의힘 대통령 후보가 되는 순간 고통스럽지만 윤석열 전 대통령을 과거로 보내게 된다”며 “민주당은 이재명이 대통령이 되겠다고 나서고 있고, 이는 시대정신에 맞지 않다. 우리는 시대정신을 따른 정당이고 민주당은 시대에 역행하는 정당이 되는 것이다”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正文
한동훈 후보는 당원 기반이 강한 TK 지역을 공략했다. 경북 안동의 산불 피해 지역을 찾아 이재민들과 간담회에서 이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후 대구시당 간담회에 참석해 “제가 국민의힘 대통령 후보가 되는 순간 고통스럽지만 윤석열 전 대통령을 과거로 보내게 된다”며 “민주당은 이재명이 대통령이 되겠다고 나서고 있고, 이는 시대정신에 맞지 않다. 우리는 시대정신을 따른 정당이고 민주당은 시대에 역행하는 정당이 되는 것이다”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时间:2025-05-12 13:26:1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郑州市 阅读:627次
(责任编辑:定安县)
最新内容
- ·
- ·
- ·김대일 패스트파이브 대표(사진)는 1일 “전반적인 내수 경기 침체 속에 오피스 시장에도 찬바람이 강하게 불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하지만 위기는 기회라고 덧붙였다. 김 대표는 “회사 규모가 커져 독립된 공간을 원하는 공유 오피스 입주사에 이런 빈 건물을 활용해 오피스 구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했다. 2015년 설립된 패스트파이브는 전국 51개 지점을 운영 중인 국내 점유율 1위 공유 오피스 기업이다.
- ·내일 아침 기온은 서울 9도 등으로 다소 쌀쌀하겠고, 낮 기온은 서울 20도, 대구 22도까지 올라 따뜻하겠습니다.
- ·청년 노동권 보호도 내걸었다. 그 일환으로 청년들이 일자리 경력을 쌓고 자산을 형성할 수 있게 '청년내일채움공제시즌2'를 시행하겠다고 예고했다. 또 청년이 자발적으로 이직하더라도 다시 도전할 수 있도록 생애 1회 구직급여를 지급하겠다고 공약했다.
- ·반면, 사생활 침해 우려, 인신공격·허위 비방, 단순 민원 해결 요청, 수사나 재판 중인 사안, 익명 제보 등은 제외된다.
- ·지난해 3월까지 209㎏으로 초고도비만이었던 브라이언트가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된 계기는 바로 어머니 때문이었다. 그는 작년 3월에 엄마와 걷다가 엄마가 넘어졌는데 내가 잡아주지를 못했다. 살이 너무 쪄서 움직이는 것도 힘들었던 게 이유였다고 밝혔다.
- ·
- ·Q. 그런데 이번 경선에도 극복하지 못한 걸로 예측, 추정해 볼 수 있을까요?
- ·
热点内容
- ·한편 영광군은 이번 대선공약 제안사업을 주요 정당에 건의해 각 후보의 공약에 반영될 수 있도록 행정 역량을 집중해 나갈 계획이다.경남 창원특례시는 1일부터 4일까지 마산문화예술센터 시민극장에서 '제126주년 마산항 개항제'를 개최한다.
- ·
- ·지장암 목조여래좌상이 진열계열의 불상과 유사한 형식을 갖추었다는 점, 내소사에 진열이 조성한 불상이 봉안되어 있다는 사실 등을 통해 지장암 목조여래좌상은 18세기 진열계에서 조성한 작품으로 평가되었다.
- ·
- ·
- ·한화세미텍은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의 3남 김동선 한화갤러리아 부사장이 미래비전총괄로 합류해 차세대 장비 사업을 지원하고 있다.국제적 멸종위기종인 상괭이가 만삭의 몸으로 바다를 유영하고 갓난 새끼를 돌보는 모습이 포착됐다.
- ·
- ·(계속)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