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宣武区 > 해양도시안전위원회는 지난달 21일 긴급 대책회의를 열어 부산시 등 관계 기관과 분야별 전문가와 함께 도로침수·침하, 선박 침몰, 대형 화재 등 도시 전반의 안전사고 대책을 논의하고 예방 중심의 정책 전환을 촉구했다. 正文
해양도시안전위원회는 지난달 21일 긴급 대책회의를 열어 부산시 등 관계 기관과 분야별 전문가와 함께 도로침수·침하, 선박 침몰, 대형 화재 등 도시 전반의 안전사고 대책을 논의하고 예방 중심의 정책 전환을 촉구했다.
时间:2025-05-12 12:39:0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小松未步 阅读:455次
(责任编辑:佩班娜塔)
最新内容
- ·그러기 위해 우리 국민들이
- ·서울시는 대표 누리집에서 시 정책을 안내하는 온라인 페이지 '서울 정책 아카이브'를 2일 공개했다.
- ·삼성전자 무빙스타일은 스크린에 무빙 스탠드를 결합한 제품이다. 원하는 장소에 자유롭게 이동시킬 수 있다. 삼성전자는 결합 가능한 스크린을 기존 스마트모니터에서 OLED, Neo QLED, QLED, 크리스탈UHD, 더 프레임 등 55형 이하의 삼성 TV로 확대했다. 무빙 스탠드 옵션도 일반 타입과 암 타입, 선반의 유무, 블랙과 화이트 색상 등 다양하게 제공한다.
- ·
- ·최대호 안양시장은 “언론에서 ‘괴물 산불’이라고 표현했던 이번 영남지역 산불로 어려움에 놓인 이재민을 보며 안타까움을 금할 길이 없었다”며 “함께 이 상황을 이겨내자는 마음으로 기부해 주신 수많은 기부자 덕분에 시의 따뜻함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서울경제]
- ·정 위원장은 재판이 계속될 경우 대통령의 직무 수행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다며 정치적 중립성을 유지해야 할 형사사법기관이 대통령을 상대로 재판을 계속할 경우 헌정 질서와 정치적 중립성 논란이 생길 수 있다고 말했다.
- ·
- ·이번 평가는 31개 시군을 지방세 체납액 규모에 따라 5그룹으로 나눠 △지방세 체납 업무 전반 △체납 정리 노력도 △체납 정리 시책 추진 등 3개 분야의 28개 지표를 토대로 이뤄졌다.
- ·기온상승과 야외활동이 증가하는 하절기와 추석연휴 기간 물이나 음식을 통한 노로바이러스 등 장관감염증과 A형간염, 비브리오패혈증과 같은 각종 감염병 발생 위험이 증가한다.
- ·
热点内容
- ·
- ·
- ·강풀 웹툰 원작 드라마 ‘조명가게’에는 아무도 살지 않는 불 꺼진 주택가 끄트머리에 밤마다 환하게 불 밝힌, 삶과 죽음의 경계에 있는 이들에게 위안을 주는 조명가게가 하나 나온다. 고양시 향동 공원 천변길을 걷다 보면 그 가게처럼 밤늦도록 노랗게 불을 밝힌 작은 책방 하나가 나온다. 굳이 멀리서 찾아갈 정도로 특별하진 않지만 종이책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근처에 올 일 있을 때 10분쯤 시간 내어 들러도 좋을 그런 책방이 말이다.
- ·
- ·Persistently high lending rates at banks remain a concern, with commercial banks slow to reflect recent base rate cuts in their lending products due to regulatory scrutiny. Borrowers who are ineligible for policy loans are left with no options but high-interest rate loans, raising questions about fairness in credit access.
- ·합천군은 ‘Smart Connected 합천’을 사업 목표로 제시했다. 앞으로 군은 불법 주정차 문제 해결하기 위해 스마트 주차 공유 체계를 구축하는 한편 무인안내기(키오스크)를 도입해 상권 활성화를 돕는다. 또 ‘계류형 드론 기반 스마트 산불 감시 체계’를 만들어 산불을 조기에 탐지하고 만약의 사태 발생 때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운다.
- ·얼마나 고생하고 노력하셨는지
- ·기체는 부식을 방지하고 조종석의 진동을 줄이기 위한 구조다. 전자식 제어시스템이 적용된 엔진은 출력이 3700마력에서 4800마력으로 크게 증가했다. 디지털 자동비행조종장치를 통해 악천후 속에서도 제자리 비행 등이 가능하다. 대당 가격은 보통 헬기보다 비싼 5700만 달러(한화 740억 원)에 달한다. 다만 경쟁 모델인 CH-53K 보다는 저렴하다.
- ·
- ·올해엔 국제아동권리NGO '세이브더칠드런'(Save the Children)을 통해 180여개 선물상자와 1억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선물상자는 HMM 임직원들이 직접 포장했다. 환아들이 어린이날을 행복하게 보낼 수 있도록 아트북, 완구, 텀블러, 바디용품 등과 임직원들이 작성한 손 편지도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