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宣城市 > "군의 평시작전 목적은 외부 위협세력의 도발을 저지하면서 한편으로 전쟁을 억지하는 것이다. 또 전쟁에 대비해 군사력을 키우고 훈련에 매진하는 것이다. 그런데 전쟁은 한국군이 아니라 미군이 주도하게 돼 있다. 전시작전권이 없는 합참은 한미연합훈련에서 주도권이 없는 관찰자 입장이다. 합참 근무 장교 대부분이 전쟁 연습에 참여할 기회가 없다. 그러다보니 합참조직에 오랫동안 몸담은 한국군 고위 장교와 장군 대부분은 한반도에서 전쟁을 어떻게 수행할지에 대한 기본적인 군사지식이 많이 부족하고 관심도 없었다. 正文
"군의 평시작전 목적은 외부 위협세력의 도발을 저지하면서 한편으로 전쟁을 억지하는 것이다. 또 전쟁에 대비해 군사력을 키우고 훈련에 매진하는 것이다. 그런데 전쟁은 한국군이 아니라 미군이 주도하게 돼 있다. 전시작전권이 없는 합참은 한미연합훈련에서 주도권이 없는 관찰자 입장이다. 합참 근무 장교 대부분이 전쟁 연습에 참여할 기회가 없다. 그러다보니 합참조직에 오랫동안 몸담은 한국군 고위 장교와 장군 대부분은 한반도에서 전쟁을 어떻게 수행할지에 대한 기본적인 군사지식이 많이 부족하고 관심도 없었다.
时间:2025-05-12 09:04:0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图木舒克市 阅读:902次
(责任编辑:庆阳市)
上一篇:세계보건기구(WHO)는 지진 피해 지역 주민 다수가 적절한 배수·위생 시설이 없는 대피소에서 생활하고 있으며 우기에 모기를 매개로 한 질병 감염 위험이 커지고 있다고 우려했다.
下一篇:PCB(인쇄회로기판) 레이저 가공 전문기업 조은전자의 창립자이자 CEO인 원종표 대표는 기술력과 인재 육성을 바탕으로 회사를 성장시켜온 중심 인물이다. 2013년 설립 당시부터 조은전자를 이끌어온 원종표 대표는 기술과 사람이 기업의 경쟁력이라는 철학 아래, 차별화된 기술 개발과 인재 중심 경영에 힘써왔다. 일본 장비사와의 협업을 통한 연례 직원 연수, 최신 레이저 가공 기술 트렌드의 신속한 반영, 그리고 기존 매뉴얼을 뛰어넘는 공정 혁신을 통해 조은전자는 독보적인 기술 기업으로 자리 잡았다.
下一篇:PCB(인쇄회로기판) 레이저 가공 전문기업 조은전자의 창립자이자 CEO인 원종표 대표는 기술력과 인재 육성을 바탕으로 회사를 성장시켜온 중심 인물이다. 2013년 설립 당시부터 조은전자를 이끌어온 원종표 대표는 기술과 사람이 기업의 경쟁력이라는 철학 아래, 차별화된 기술 개발과 인재 중심 경영에 힘써왔다. 일본 장비사와의 협업을 통한 연례 직원 연수, 최신 레이저 가공 기술 트렌드의 신속한 반영, 그리고 기존 매뉴얼을 뛰어넘는 공정 혁신을 통해 조은전자는 독보적인 기술 기업으로 자리 잡았다.
最新内容
- ·
- ·정치적 상황 변화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만큼 정치 테마주는 주가 변동성도 매우 높았다. 지난해 12월 3일부터 올해 4월 22일까지 일별 주가 등락률은 최저 -6.5%에서 최고 18.1%로 나타났다. 일간 변동성(등락률 표준편차)은 3.3%로 코스피(1.04%)의 3배에 달했다.
- ·박일하 구청장은 “보라매역 아래숲길은 서울국제정원박람회의 출발점이자 일상 속 쉼표 같은 공간이 될 것”이라며 “구민과 방문객 모두가 잠시 숨 고를 수 있는 쉼터로 자리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 ·한경로보뉴스
- ·안심하고 살 수 있게 해달라고 하셨습니다.
- ·이후 국회의 추경안 심사 과정에서 지역 건설경기 보완을 위한 예산 약 8000억 원이 추가로 반영됐다. 도로·철도 등 사회간접자본(SOC) 건설과 유지보수에 3234억 원, 신축매입임대 등 임대주택 공급에 4888억 원이 편성됐다.
- ·해체설에 휩싸인 기재부의 반응은 크게 두 갈래다. 고위직은 대체로 조직 분리에 반대하는 반면 중하위직은 현실적인 이유로 찬성하는 분위기다. 기재부 한 국장급은 “예산실이 대통령실이나 국무총리실 직속으로 바뀌어도 근무지는 세종 중앙동 그대로일 것”이라면서 “가뜩이나 경제 상황이 안 좋은데 부처 칸막이 때문에 협조가 제대로 안 되면 경제정책에 시너지가 나지 않을 수 있다. 경제정책과 예산은 자전거의 두 바퀴와 같은데 억지로 떼어 내겠다는 것”이라며 반대했다. 반면 기재부 한 사무관은 “부처가 쪼개지면 만성적인 인사 적체가 해소될 거란 기대감이 크다”며 찬성했다.
- ·
- ·
- ·일반적으로 이중 페이로드는 단일 페이로드 대비 암세포에 더욱 강력한 세포독성을 발휘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여기에 항체를 접목하면 표적에서의 효과가 극대화된다.
热点内容
- ·다만 중국 단체관광 전담 여행사 사이에 우려의 목소리도 있다. 문화체육관광부는 지난달 신규 여행사 14곳을 지정해 총 182개의 전담 여행사가 운영 중이다. 한 전담 여행사 관계자는 “3분기 시행을 앞뒀다고 했는데 아직까지 정부로부터 구체적인 가이드라인이 공유되지 않고 있다”며 “여행사가 손해 볼 수밖에 없는 싼 가격에 관광객을 유치하는 ‘덤핑 관광’도 여전히 기승을 부리고 있다”고 전했다.
- ·
- ·
- ·이외에도 오는 6일까지 인천공항, 김포공항 내 로밍 센터 좌석 수를 늘릴 계획이다. 나아가 본사 직원 약 100명을 현장에 투입해 유심 교체 업무를 돕는 등 서비스 지원에 나설 방침이다.
- ·
- ·이러한 상승세 속에서 저명한 시장 전문가 피터 브랜트(Peter Brandt)는 비트코인이 2025년 8월에서 9월 사이 즉 올해 3분기 중 12만5,000~15만 달러의 사이클 정점에 도달할 수 있다고 전망했다.
- ·이어 대선 이후에 다음 정부가 더욱더 민생과 경제 살리기를 위한 특단의 조치가 있을 것으로 믿는다 고 전했다.
- ·이차전지 실리콘 음극재의 원천기술 및 공정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실리칸(대표이사 최재권)과의 협약으로 이차전지 전문기업으로 신성장 동력을 확보한 나노실리칸첨단소재는 이번 데이터센터 사업 추진으로 또 하나의 신성장 동력을 확보하게 되었다.
- ·현재 엠티베슬은 사이버펑크 스쿼드 PvP(Player versus Player) 방식의 택티컬 슈팅 게임 ‘디펙트’를 개발 중이다. 언리얼 엔진5 기반의 PC 플랫폼 타이틀로 2024년 첫번째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 ·이어 민주당은 대법원의 대선 개입에 맞서 의연하게 국민을 믿고 진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나아가겠다 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