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吉林市 > 정부는 이날 오전 국회에서 관세 피해와 수출기업 지원을 위한 추가경정예산안이 잠정 합의된 데 따라, 총 25조 원 수준의 정책금융을 지원할 계획이다. TF는 추경안이 통과되는 즉시 각 기관의 금융지원이 신속히 추진될 수 있도록 실무 준비에 만전을 기하기로 했다. 正文
정부는 이날 오전 국회에서 관세 피해와 수출기업 지원을 위한 추가경정예산안이 잠정 합의된 데 따라, 총 25조 원 수준의 정책금융을 지원할 계획이다. TF는 추경안이 통과되는 즉시 각 기관의 금융지원이 신속히 추진될 수 있도록 실무 준비에 만전을 기하기로 했다.
时间:2025-05-12 10:02:3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威海市 阅读:361次
(责任编辑:周口市)
最新内容
- ·
- ·농·축·수산물 물가는 수산물과 축산물 중심으로 상승세가 두드러지면서 1.5% 올랐습니다.
- ·형이 확정되면 5년간 피선거권도 박탈될 위기였습니다.
- ·
- ·
- ·무료로 운행되는 농어촌버스는 주민들 틈에 섞여 시골버스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감성여행을 선호하는 여행자들의 관광을 돕기 위해 지역 모든 농어촌버스의 운임을 전액 지원하고 있어 방문객들 누구나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 ·포천시 관계자는 “외국인 계절근로자 입국이 농촌 인력난 해소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근로자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일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리와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 ·
- ·이 권한대행의 운신의 폭은 제한적입니다.
- ·
热点内容
- ·초등학생 치과주치의 사업은 영구치아 배열이 완성되고 구강건강 관리 효과가 높은 시기인 초등학교 4학년생 아동이 지정 치과 의료기관에서 구강검진, 구강보건교육, 예방진료 등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사업이다.
- ·구는 생애 주기 전반에 걸친 맞춤형 정책으로 모든 구민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서도 힘쓰고 있다. 반려인을 위한 ‘마포 반려동물 캠핑장’과 이동식 반려동물 장례 서비스 ‘찾아가는 펫천사’, 엄마들을 위해 공유 주방과 노래방, 작은 도서관을 갖춘 ‘맘카페’ 등이 있다. 아빠들을 위한 ‘빠카페’도 올 하반기 개소를 목표로 공사 중이다. 박 구청장은 장애인에 대한 편견을 없애고자 장애인 관련 시설과 정책엔 ‘누구나’란 이름을 붙였다. ‘누구나운동센터’가 대표적이다.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한다는 의미다. 박 구청장은 “장애인들은 도움보다 진정성, 즉 편견 없이 바라보고 마음을 주는 걸 좋아한다”며 “그래서 장애인 인식 개선을 위한 ‘사람을 보라’ 축제도 하고 있다”고 했다.
- ·홈 카페 문화도 빠르게 확산 중이다. 커피를 비롯해 첨가물 선택의 폭이 넓어지면서 자신의 취향에 맞춰 직접 커피를 제조하는 경험 가치가 커졌다. 커피 제조업체들은 레시피 개발과 공유에 적극적이다. 네스카페는 블루베리 아이스라테, 캐러멜 프라페 등 집에서 만들 수 있는 수십 가지의 인스턴트 커피 활용법을 소개한다. 동서식품은 커피 문화공간 맥심플랜트에서 수프림골드 크림라테 등 믹스커피를 이용한 메뉴를 판매하고 제조법을 알려준다. 커피 애호가들은 새로운 커피 만들기를 시도하고 직접 개발한 레시피를 공유한다.
- ·
- ·‘CIBF’는 2년마다 개최되는 국제 배터리 산업 박람회로, 올해에는 전 세계 3,000여 개 기업과 40만 명 이상의 산업 관계자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 ·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경실련)은 28일 기자회견을 열고 윤석열 정부 3년간 서울 아파트의 시세를 분석해 발표했다.
- ·가공식품은 작년 연말 고환율이 시차를 두고 수입 원자재 가격 등에 반영되면서 물가 상승 폭이 확대되는 모습이다.
- ·김 전 위원장은 “그러니까 이낙연 같은 사람은 자기가 들어갈 테니 당명까지 바꾸라는 헛소리를 하는 것”이라며 “정치인으로서 상식 이하의 소리”라고 말했다.
- ·
- ·이심은 실물 유심 없이 휴대폰에 내장된 칩에 가입자 정보를 심어 쓰는 디지털 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