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牡丹江市 > 국민 여러분, 가난한 나라가 빈곤을 떨치고 풍요를 이루기는 매우 어렵고 권위주의 국가가 민주주의를 이루기는 더욱 어렵습니다. 우리는 그 두 가지를 모두 해냈습니다. 자랑스러운 역사입니다. 正文
국민 여러분, 가난한 나라가 빈곤을 떨치고 풍요를 이루기는 매우 어렵고 권위주의 국가가 민주주의를 이루기는 더욱 어렵습니다. 우리는 그 두 가지를 모두 해냈습니다. 자랑스러운 역사입니다.
时间:2025-05-12 08:30:2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丁小芹 阅读:306次
(责任编辑:沈正哲)
最新内容
- ·[930MBC뉴스]
- ·
- ·
- ·더불어민주당 상임총괄선대위원장인 박찬대 원내대표는 2일 대법원이 전날 이재명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에 대해 유죄 취지의 파기환송 결정을 한 것을 두고 내란이 여전히 진행 중인 엄중한 상황이라고 주장했다. 대법원이 보수진영과 결탁해 대선에 부당하게 개입하고 있다는 취지로 해석된다.
-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주할 경우 앞으로 추진될 테믈린 지역 신규 원전 2기 건설 프로젝트에도 우선협상대상자가 된다. 이에 산업부 관계자는 양국은 체결식 개최 계획 등을 협의하고 있으며 성공적인 체결식 개최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 ·SKT 모든 T월드 매장, 유심 교체 업무만 집중
- ·같은 석유화학 업계 안에서도 금호석유화학의 특성은 다르다. 석유화학 업계는 원유를 정제하는 과정에서 만든 나프타를 분해해 에틸렌 같은 기초 유분을 만드는 '업스트림(upstream)', 기초 유분을 다시 분해해 폴리에틸렌, 합성고무 같은 정밀 화학제품을 만드는 '다운스트림(downstream)'으로 나뉜다. 금호석유화학은 다운스트림 업체에 속한다.
- ·
- ·이재환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시흥지회장은 제32회 물왕예술제는 지역 예술인들의 창작 역량과 예술의 다양성을 한데 모은 종합 예술의 장이라며 시민 누구나 예술을 누리며 공감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
热点内容
- ·컨텍은 11개국에 지상국을 건설해 미 항공우주국(NASA) 등 전 세계 125개 고객이 쏘아 올린 인공위성을 대상으로 지상국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런 규모의 지상국을 갖춘 기업은 아시아에서 컨텍이 유일하다. 2023년 코스닥 시장에 상장했고, 지난해 매출은 689억원을 기록했다. 지난해엔 국내 위성 기업 AP위성을 인수해 사업 영역을 확장했다. 올해 두 회사 매출 목표는 1000억원 이상이다. 지난달 16일 대전 유성구 지족동의 아파트와 상가들 사이 컨텍 위성관제실에서 이 대표를 만났다.
- ·
- ·락드쉴즈는 2010년부터 매년 열리는 훈련으로, 올해는 전 세계 39개국에서 약 4000명의 사이버 전문가가 참가한다. 한국은 2021년부터 훈련에 참가해왔으며, 2022년에는 아시아 최초로 나토 사이버방위센터(CCDCOE) 정회원국에 가입했다.
- ·모집 부문은 생성형 AI와 공공데이터를 활용한 아이디어 기획, 제품 및 서비스 개발, 대학생 대상 아이디어 기획 등 총 3개 분야다.
- ·
- ·
-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코스피지수는 2556.52로 출발해 오전 9시 3분 현재 전 거래일 대비 5.52포인트(0.22%) 내린 2551.09를 기록 중이다.
- ·
- ·한 전 총리는 '바로개헌'을 내세우면서 임기 첫날 '대통령 직속 개헌 지원 기구'를 만들어 개헌 성공에 총력을 기울이겠다면서 취임 첫해에 개헌안을 마련하고, 2년차에 개헌을 완료하고, 3년차에 새로운 헌법에 따라 총선과 대선을 실시한 뒤, 곧바로 직을 내려놓겠다고 말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