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내려놓았습니다.
- ·
- ·
- ·[내용 인용 시 YTN라디오 <뉴스파이팅, 김영수입니다> 인터뷰 내용임을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 ·
- ·주대영 국립공원공단 이사장은 “한려해상국립공원 현장에서 국립공원공단 직원과 자원활동가의 지속적인 관측을 통해 상괭이의 중요 생태 특성을 밝혀냈다”며 “앞으로 인공지능 기반 관측 시스템에서 수집된 자료를 바탕으로 국내외 전문가들과 상괭이 생태를 추가로 파악하고 상괭이 보전을 위해 현장 관리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데일리안 = 장정욱 기자] 국립생물자원관(관장 유호)은 어린이날과 생물다양성의 달을 맞아 3일 관내에서 ‘2025 생물 사랑 어린이 축제 우리가 그린(Green) 어린이날’ 행사를 개최한다.
- ·
- ·
- ·
热点内容
- ·
- ·허위 자수한 매니저 장 모 씨도 1심처럼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 ·
- ·
- ·이랬다 저랬다 하는 불합리한 경제정책으로는
- ·
- ·특히 지난 4년간 활동에서 조사위가 환수한 재산은 친일파 168명의 땅 1306만㎡, 2373억원 상당으로 환수된 재산은 독립유공자 및 그 유족의 예우와 생활안정을 위한 지원금, 독립운동 관련 기념사업 등에 사용되고 있다. 이러한 환수는 민족의 자긍심을 회복하고 역사적 아픔을 치유하는 노력으로 평가받고 있다.
- ·
- ·
- ·아버지의 정원은 정 작가의 어린 시절 추억이 깃든 연작이다. 아름다운 꽃들에 관한 섬세한 표현과 정원의 초현실적인 분위기와 생명력을 느낄 수 있다는 게 병원 측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