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郭燕 > 지금까지 현대차는 수출을 늘리기 위해 국내에서 휴일 특근을 확대하는 방식으로 차량 증산에 나서왔다. 특히 특근을 통해 만들어진 차량 상당수는 미국으로 수출하는 물량이었다. 실제 현대차와 기아 합산 기준 지난해 미국 수출실적은 101만3931대에 달했다. 이는 작년 전체 수출(217만7788대)의 46.6%에 달할 정도로 높다. 일각에선 지난 4월부터 트럼프 행정부가 완성차에 25% 관세 부과를 시작한 만큼, 현대차가 국내에서 생산량을 조절할 것으로 봤다. 하지만 친환경차와 SUV 등을 중심으로 해외 주문량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만큼, 5월에도 생산 특근 체제를 이어가기로 했다. 正文
지금까지 현대차는 수출을 늘리기 위해 국내에서 휴일 특근을 확대하는 방식으로 차량 증산에 나서왔다. 특히 특근을 통해 만들어진 차량 상당수는 미국으로 수출하는 물량이었다. 실제 현대차와 기아 합산 기준 지난해 미국 수출실적은 101만3931대에 달했다. 이는 작년 전체 수출(217만7788대)의 46.6%에 달할 정도로 높다. 일각에선 지난 4월부터 트럼프 행정부가 완성차에 25% 관세 부과를 시작한 만큼, 현대차가 국내에서 생산량을 조절할 것으로 봤다. 하지만 친환경차와 SUV 등을 중심으로 해외 주문량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만큼, 5월에도 생산 특근 체제를 이어가기로 했다.
时间:2025-05-12 11:48:2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吴启华 阅读:821次
(责任编辑:邓卫)
最新内容
- ·
- ·
- ·
- ·
- ·앞서 대법원 전원합의체는 전날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이 후보에 무죄를 선고한 원심을 깨고 유죄 취지로 서울고등법원으로 돌려보냈다.
- ·농촌 정주 여건 개선 역시 빠질 수 없는 핵심 과제다. 오 대표는 “(물리적) 공간 정비뿐 아니라 육아·교육 등 기초 사회서비스 체계 강화를 함께 추진해야 한다”며 “농촌 사회의 통합과 마을 민주주의, 성평등 등 인권 의식 향상도 중요한 과제”라고 짚었다. 이 교수는 “개발 중심의 접근은 지양하고, 치유농업과 사회적농업을 기반으로 사람이 머무를 수 있는 매력적인 농촌 공간을 조성해야 한다”고 제안했다.
- ·
- ·
- ·
- ·◇ 김현정> 그렇죠.
热点内容
- ·
- ·
- ·72년생 : 나를 낮추고 남을 높인다면 가히 이롭고 좋을 것입니다.
- ·
- ·
- ·민경원 우리은행 이코노미스트는 “무역협상 진전과 기술주 실적 안도감이 4월 이후 글로벌 자금 이탈에 고전하던 뉴욕증시 반등으로 연결돼 달러지수가 반등하면서 환율 상승 필요조건이 충족됐다”며 “여기에 대통령 대행 1, 2순위가 연이어 사임하면서 6월 초 대선전까지 컨트롤타워 부재라는 정치적 불확실성이 주목받으며 원화 약세 우려를 부추길 것”이라고 전망했다.
- ·
- ·농식품부와 국군의학연구소는 인수공통전염병 확산을 막으려면 관련 기관이 각종 정보를 공유하는 한편 상호 협력을 해야만 효과를 거둘 수 있다는 것에 공감대를 형성했다. 이어 공조 체계를 구축해 지속적인 대처를 한다는 방침을 정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