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台北市 > 아울러 아세안+3 재무장관·중앙은행총재 회의에 참석해 최근 금융․경제 상황과 주요 리스크 요인에 대해 의견을 교환하고 역내 금융협력을 위한 CMIM(Chiang Mai Initiative Multilateralization, 치앙마이 이니셔티브 다자화)실효성 제고 방안 등에 대해 회원국간 합의를 모색할 계획이다. 正文
아울러 아세안+3 재무장관·중앙은행총재 회의에 참석해 최근 금융․경제 상황과 주요 리스크 요인에 대해 의견을 교환하고 역내 금융협력을 위한 CMIM(Chiang Mai Initiative Multilateralization, 치앙마이 이니셔티브 다자화)실효성 제고 방안 등에 대해 회원국간 합의를 모색할 계획이다.
时间:2025-05-12 02:50:5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李基灿 阅读:102次
(责任编辑:陈宝珠)
最新内容
- ·
- ·
- ·권 원내대표는 대법원이 빠른 시일 내 (진실을) 바로 잡은 덕분에 국민은 사법 정의가 살아있음을 알았다며 이번 대법원판결은 상식의 승리이며 법치의 복원이라고 했다.
- ·
- ·이날을 놓칠 경우 후보 단일화에 성공하더라도 공보물에 단일 후보임을 내세울 수 없는 상황이 벌어질 수 있다.
- ·
- ·민주노총은 ▲노동 기본권 보장 ▲사회 공공성 강화 ▲사회 대개혁 3대 영역에서 16개 과제를 제시했다.
- ·
- ·
- ·1886년 미국 시카고에서 8시간 노동 보장을 요구하는 총파업이 시작이었고, 1889년 파리 인터내셔널 집회에서 노동운동을 기념하는 날로 지정되며 전 세계로 확산됐다.
热点内容
- ·2012년에 착공한 미국 보글3·4호의 절반 수준이며 2007년 착공한 프랑스 플라만빌 3호 대비로는 30% 가량 낮은 가격이다. 그 동안 물가상승률 등을 감안하면 무리한 저가 수주였다는 지적이 나오는 이유다.
- ·이어 한 후보가 친문의 대표적인 분들이 우리 당에 갑질하듯이 '빅텐트를 원하면 당명을 바꾸라'고 하거나, 나아가 '빅텐트를 원하면 윤석열 전 대통령을 출당시키라'고 요구하는 것에 당원들의 자괴감과 자존심이 상할 것 같아 대단히 마음이 아팠다라고 언급하자, 김 후보도 문재인 정권 사람들에게 우리 당에 휘둘려서는 안 된다고 동조했습니다.근로자의날인 오늘 전국이 흐린 가운데 오전부터 곳곳에 비가 내리기 시작해 오후 전국으로 확대되겠습니다.
- ·
- ·의령이 고향인 그는 특이한 이력을 가졌다. 1990년 대 서울에서 영화에서 액션배우로 출연하기도 하고 ,영화 연출에도 참여했다.
- ·
- ·
- ·최근 양국 사이에서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중국과 협상이 진행되고 있다고 주장하면 중국이 곧바로 반박하는 사례가 잇따랐습니다.
- ·
- ·
- ·<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