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林志美 > 5월19일부터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에 맞춰 반팔티셔츠, 모자&슈즈, 셋업, 핫썸머 등 키즈 테마별 상품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혜택으로 키즈룩을 제안할 예정이다. 正文
5월19일부터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에 맞춰 반팔티셔츠, 모자&슈즈, 셋업, 핫썸머 등 키즈 테마별 상품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혜택으로 키즈룩을 제안할 예정이다.
时间:2025-05-12 13:04:5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杜长蕊 阅读:470次
(责任编辑:板本龙一)
最新内容
- ·펠란 장관은 방문은 인도-태평양 작전지역 순방의 일환으로 이뤄졌다. 한국에서는 한미 간 조선업 협력을 긴밀하게 논의한 것으로 전해졌다. 미 해군성에 따르면 펠란 장관은 “한화오션과 HD현대중공업 같은 세계적 조선소와 협력하는 것은 인도-태평양에 배치된 미 해군 함정과 체계가 완전한 작전 상태를 유지하게 하는 핵심 요소”라며 “이러한 대규모 유지정비 역량은 우리(미국)의 전투준비 태세를 강화하고 전진배치 태세를 유지하며, 역내 안정을 공고히 한다”고 밝혔다.
- ·
- ·
- ·이번 썸머 마켓은 이탈리아 남부의 ‘소렌토 마켓’과 ‘메종 라 미네르베타 호텔’을 모티브로 여름에만 즐길 수 있는 이국적인 지중해 풍경을 담아냈다. 경쾌한 스트라이프, 체크 패턴부터 과일·야채·해산물에서 영감을 받은 드로잉과 비비드한 색감까지 일상 가득 싱그러움을 채울 수 있는 다양한 여름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 ·
- ·
- ·트럼프 “언젠가 돌아가고 싶을 것”
- ·
- ·
- ·경총은 보고서에서 60∼64세 정규직(59만 명) 고용 비용이 연간 30조 2천억 원으로 이는 청년층 90만 2천 명을 고용할 수 있는 규모라는 한국경제인협회 통계를 인용하기도 했습니다.
热点内容
- ·울산지법 형사11부(부장 박동규)는 약사법 위반,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사기)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A씨에게 징역 3년에 집행유예 5년을 선고했다고 1일 밝혔다. 또 A씨의 범행을 도운 80대 약사 B씨에게도 징역 2년에 집행유예 4년을 선고했다.
- ·
- ·상위 10대 기업집단에서도 일부 순위 변동이 있었다. 롯데는 토지 자산 재평가로 자산이 증가하며 포스코를 제치고 5위로 올라섰고, 농협은 예대마진 확대 효과로 지에스를 제치고 9위에 이름을 올렸다. 반면, 포스코(6위)는 철강 업황 부진, 지에스(10위)는 유가 하락 여파로 한 단계씩 밀려났다.
- ·
- ·다만 머스크의 후임을 뽑겠다는 승계 계획이 지금도 진행중인지 중단된 상태인지는 확인할 수 없었다고 월스트리트저널은 설명했습니다.
- ·
- ·
- ·다만 한수원은 이 같은 우려가 지나치다는 입장이다. 한수원 관계자는 “체코 정부는 국채를 발행해 자금을 조달할 것으로 안다”며 “26조원이라는 사업비를 감안하면 웨스팅하우스와의 계약, 현지화율 등의 장애물이 있어도 우리에게 큰 수익이 날 것임에는 변함이 없다”고 말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