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开封市 > 한국앤컴퍼니그룹과 두나무가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으로 상향 지정됐으나 지난해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이었던 교보생명보험, 태영 및 에코프로는 공시대상기업집단으로 하향됐다. 正文
한국앤컴퍼니그룹과 두나무가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으로 상향 지정됐으나 지난해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이었던 교보생명보험, 태영 및 에코프로는 공시대상기업집단으로 하향됐다.
时间:2025-05-12 17:47:5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临沧市 阅读:928次
(责任编辑:聊城市)
最新内容
- ·
- ·'탄력적 근무제'는 일이 많을 때 근로시간을 늘린 만큼 일이 적을 때 근로시간을 줄여 전체 평균 근로시간을 법정 근로시간에 맞추는 제도다. 선택적 근무시간제는 정해진 근로시간에 관계없이 주당 법정근로시간 범위 내에서 하루 근무시간을 노동자가 조정할 수 있는 제도다. 시차 출퇴근제는 실제 근로시간은 바꾸지 않은 채 출퇴근 시간을 자율적으로 조정하는 제도이고, 근로시간 단축근무제는 전일제 근로자가 필요시 일정 기간 근로시간을 줄여 근무하는 방식이다.
- ·대법원이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후보에게 무죄를 선고한 2심 판결을 깨고 사건을 유죄 취지로 파기 환송했다. 대법원은 이 후보의 발언이 허위사실인지 따지기 위해선 표현이 선거인에 주는 전체적 인상을 기준으로 판단해야 한다고 밝혔다.
- ·
- ·
- ·
- ·
- ·1일 보험업계에 따르면 보험사들은 이날부터 이 같은 내용의 개정된 펫보험 상품을 판매한다.
- ·원주시는 시민의 삶의 질과 관련된 사회적 관심사와 주관적인 의식을 조사한 '2024년 원주시 사회조사' 결과를 최근 공표했다.
- ·양산통도사점에서는 기존 매장과 다른 특별한 푸드도 경험할 수 있다. '부드러운 크림 크루아상', '스윗 포테이토 사워도우' 등 선별된 푸드를 제공하며 인근은 물론 멀리서도 찾아오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热点内容
- ·SK텔레콤의 번호이동 이탈 가입자는 평소와 비교해 약 2배에 이르는 수치다. 침해사고 발표가 지난달 22일 이뤄진 점을 고려하면 짧은 시간 안에 가입자의 대규모 이동이 일어난 것으로 풀이된다.
- ·혁신당 ‘윤석열·김건희 공동정권 청산 특별위원회’는 1일 기자회견을 열고 “해당 요양원에서 지난해 12월, 80대 고령의 입소자가 3주 넘게 설사 증세를 보였음에도 병원 이송 등 의료 조치를 받지 못한 채 방치돼 사망한 사건이 있었다”고 밝혔다.
- ·
- ·
- ·홍천군청소년수련관 꿈나무큰잔치 추진위원회는 오는 5일 토리숲에서 제103회 어린이날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우천으로 축소됐던 지난해와 달리 40여개 체험부스가 운영, 더욱 풍성하게 치러진다.
- ·
- ·고향사랑기부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가정의 달을 맞아 고흥군은 5월 한 달 동안 10만 원 이상 기부자를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갖는다.
- ·
- ·그러나 대법원은 선거인에게 주는 전체적인 이상을 기준으로 그 의미를 확정하면, 골프 발언은 '피고인이 김문기와 함께 간 해외출장 기간 중에 김문기와 골프를 치지 않았다'는 의미로 해석된다며 원심이 판단한 것과 같이 다의적인 의미로 해석되지 않는다고 판단했다. 백현동 발언에 대해서도 사실의 공표이지, 단순히 과장된 표현이거나 추상적인 의견 표명에 그치는 것이 아니다고 지적했다.
- ·한 권한대행은 밤잠을 이루지 못하는 나날이 길었다며 제 앞에는 두 갈래 길이 놓여 있다. 하나는 당장 제가 맡고 있는 중책을 완수하는 길, 다른 하나는 그 중책을 내려놓고 더 큰 책임을 지는 길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