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全慧彬 > 1일 부여군에 따르면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청년 지원을 위해 '부여군 청년기금'을 조성하고 있다. 오는 2028년까지 총 200억 원(연간 50억 원) 조성을 목표로 한다. 正文
1일 부여군에 따르면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청년 지원을 위해 '부여군 청년기금'을 조성하고 있다. 오는 2028년까지 총 200억 원(연간 50억 원) 조성을 목표로 한다.
时间:2025-05-12 17:13:2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巫溪县 阅读:872次
(责任编辑:宝鸡市)
最新内容
- ·
- ·
- ·
- ·
- ·
- ·LG에너지솔루션은 미국에서 ESS용 LFP라인을 올해 말부터 시동한다. 이를 통해 내년도 북미시장에서의 시장점유율을 30%p 이상 끌어올린다는 계획을 설정했다. SK온도 미국 조지아주에서 운영 중인 전기차용 배터리 생산라인 중 일부를 ESS용 LFP 생산라인으로 전환하는 방안을 검토중이다. 삼성 SDI는 내년부터 국내에서 LFP를 양산하면서 미국 현지 생산도 검토하고 있다.
- ·'국내용 발언'이라 해도…'한덕수 선거용' 오해는 커져
- ·국민 여러분, 가난한 나라가 빈곤을 떨치고 풍요를 이루기는 매우 어렵고, 권위주의 국가가 민주주의를 이루기는 더욱 어렵습니다.
- ·
- ·
热点内容
- ·
- ·1심 재판부는 사랑하는 가족의 외동딸이자 사회 첫 발을 내딛고자 했던 피해자는 그 꿈을 제대로 펼쳐보지도 못한 채 어린 나이에 무참히 목숨을 잃었다며 정신적 고통을 받은 유족들이 과연 상처를 치유하고 평온한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을지조차 가늠하기 어렵다고 판시했다.
- ·李 선대위, 좀 있으면 내분 날듯
- ·◆ 박용진> 가능성은 열어두는 게 전 좋다고 봐요. 그럴 일이 있겠어 싶은데 그런 일을 만들어내는 게 또 정치이기는 하죠. 바둑으로 치면 남의 돈을 이렇게 싹 뺏어 와야 이기는 것처럼 지금 중도 싸움을 해야 되는 입장에서 국민의힘 틈새를 비집고 들어가고 또 국민의힘과 보수층 균열을 만들어내는 일은 전략적으로 매우 중요한 거라고 생각합니다.
- ·
- ·
- ·혹은 방향을 이렇게 잡을 수도 있다. 나만의 특징, 차별점을 가진 칩이어도 경쟁력을 가진다. 애플은 2024년 연례 개발자 콘퍼런스에서 자체 설계 반도체인 ‘애플 실리콘’ 기반으로 기기 내부에서 주로 AI 기능을 구동하므로 강력한 개인정보 보호 기능을 가진다고 자사 제품의 차별화 포인트를 어필했었다.
- ·
- ·한편, 전북도는 2023년부터 매년 10곳씩 웰니스 관광지를 선정해 오고 있으며, 올해까지 총 30개소가 전북형 웰니스 관광지로 지정됐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