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李薇薇 > 주옥같은 문화유산이 안동에 워낙 많아서인지 만휴정은 기껏해야(!) 경상북도 문화재 자료로 지정돼 있다. 대신 만휴정을 둘러싼 산과 계곡이 ‘만휴정 원림’이라는 이름으로 명승으로 지정됐다. 명승은 국가 지정 문화유산이다. 여기서 알아야 할 건 원림(苑林)이다. 원림(園林)이 집에 딸린 숲이면, 원림(苑林)은 제 숲처럼 빌려 쓴 집 밖의 숲을 이른다. 자연과의 조화를 중시하는 동양 정원의 특징이 이 원림에 담겨 있다. 正文
주옥같은 문화유산이 안동에 워낙 많아서인지 만휴정은 기껏해야(!) 경상북도 문화재 자료로 지정돼 있다. 대신 만휴정을 둘러싼 산과 계곡이 ‘만휴정 원림’이라는 이름으로 명승으로 지정됐다. 명승은 국가 지정 문화유산이다. 여기서 알아야 할 건 원림(苑林)이다. 원림(園林)이 집에 딸린 숲이면, 원림(苑林)은 제 숲처럼 빌려 쓴 집 밖의 숲을 이른다. 자연과의 조화를 중시하는 동양 정원의 특징이 이 원림에 담겨 있다.
时间:2025-05-12 16:26:0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小沈阳 阅读:663次
(责任编辑:绿日乐队)
最新内容
-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이 클라우드 컴퓨팅 및 광고 사업의 성장에 힘입어 올해 1분기에 시장 예상치를 웃도는 호실적을 거뒀지만, 주가가 하락하는 모습을 보였다. 클라우드 서비스인 아마존웹서비스(AWS)가 경쟁사인 마이크로소프트(MS), 구글에 비해 성장세가 낮은 것이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된다.
- ·홍 전 시장의 경선 탈락으로 홍준표 캠프의 핵심 당직자를 맡았던 유상범·김대식·백종헌·김위상 의원과 김선동 전 의원, 이영수 새미준 중앙회장 등은 김문수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중국 우한에서 처음 발견됐을 때만 해도 우리나라를 비롯한 세계 각국에선 남의 나라 얘기로 생각했다. 그런데 얼마 지나지 않아 그 새로운 바이러스가 전 세계로 확산하며 수많은 사망자가 발생하자 인류는 공포와 혼란에 빠졌다. 눈에 보이지 않는 그 작은 균 때문에 인류는 외출을 자제하고, 가족과도 떨어져 지내는 등 집에만 갇혀 살았다. 덕분에 재택근무와 온라인 소통이 익숙해지고, 위생에 더욱 신경을 쓰게 되는 등 우리의 인식과 생활 방식을 바꿔 놨다.
- ·
- ·
- ·특히 미주 지역에서는 코스알엑스 편입 효과가 더해지면서 1분기 전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79%나 증가했다. 라네즈, 이니스프리, 설화수가 신제품 출시와 함께 에스트라가 미국 시장에 신규로 진출하면서 판매 호조가 이어졌다. EMEA 지역에서도 전체 매출이 3배 넘게 성장했다. 라네즈가 멀티브랜드숍(MBS) 채널과의 협업을 통해 성장세를 주도했다. 아시아 지역은 주력 브랜드와 신규 육성 브랜드가 고르게 선전하면서 매출이 53% 증가했다.
- ·
- ·
- ·벡터코리아 측은 인피니언은 우리를 포함한 자동차 산업의 핵심 플레이어들과의 협업을 통해 드라이브 코어 솔루션의 완전한 통합과 호환성을 보장하는 다양한 라이브러리, 툴, 전문 개발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 ·
- ·
热点内容
- ·
- ·
- ·한 후보는 이날 SBS '김태현의 정치쇼'와의 인터뷰에서도 한 권한대행과의 단일화를 놓고 다시 한번 지금 국민의힘은 보수의 중심이고, 보수의 중심인 국민의힘이 치열한 대선 경선을 벌이고 있다. 거기에 집중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 ·
- ·김지윤 W컨셉 익스텐시브 캐주얼팀장은 최근 예쁜 속옷도 패션이라는 인식이 확산하면서 홈·언더웨어가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드러내는 핵심 상품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몸에 편하지만 멋스러운 속옷과 잠옷을 찾는 고객의 수요를 고려해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을 지속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 ·KT&G가 이달 31일까지 '제17회 대단한 단편영화제'의 출품작을 공개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 ·SK텔레콤 유심 해킹 사태가 일파만파 번지는 가운데 유튜브 등 일각에서 확인되지 않은 루머가 쏟아지면서 소비자 불안이 커지고 있다. 전문가들은 혼란 상황을 악용해 스미싱 등 추가 범죄 행위가 발생할 수 있는 만큼 공식적인 정보 창구를 활용하고 루머 확산을 자제할 것을 강조한다.
- ·
- ·
- ·이 상품은 만 50세 이상 시니어 고객이 우리WON뱅킹을 통해 '가입코드' 를 발급받아, 만 29세 이하의 자녀나 손주 등에게 전달하면 자녀세대가 최고 연 8.0% 금리로 적금을 가입할 수 있는 구조다. 선착순 10만좌 한정으로 오는 9월 30일까지 가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