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吴忠市 > 반면 지역 시민사회와 법조계 일각에서는 날 선 비판이 이어지고 있다. 전북 지역 변호사 100인은 지난 30일 성명을 통해 “국정의 중립성과 공정성을 지켜야 할 총리가 재직 중 대선 출마를 준비하는 것은 민주주의 원칙을 훼손하는 것”이라고 비판했다. 특히 이들은 한 총리가 과거 ‘고향 세탁’ 논란 속에서도 전북 현안에 무관심했던 점을 지적하며 “도민을 철저히 배신한 행위”라고 강하게 비난했다. 正文
반면 지역 시민사회와 법조계 일각에서는 날 선 비판이 이어지고 있다. 전북 지역 변호사 100인은 지난 30일 성명을 통해 “국정의 중립성과 공정성을 지켜야 할 총리가 재직 중 대선 출마를 준비하는 것은 민주주의 원칙을 훼손하는 것”이라고 비판했다. 특히 이들은 한 총리가 과거 ‘고향 세탁’ 논란 속에서도 전북 현안에 무관심했던 점을 지적하며 “도민을 철저히 배신한 행위”라고 강하게 비난했다.
时间:2025-05-12 13:23:3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汉中市 阅读:482次
(责任编辑:延安市)
最新内容
- ·이에 김 후보는 당원과 국민이 애를 써서 뽑아준 후보가 (자리를) 양보한다면 명분이 있어야 한다며 어떤 명분으로 양보해야 한다는 건지, 질문 자체가 납득이 안 간다고 응수했다.
- ·
- ·연구팀은 생후 6개월에서 76세 사이 야생 오랑우탄 33마리, 독일 및 스위스 동물원 오랑우탄 24마리 등 총 57마리를 대상으로 학습 및 문제 해결을 목적으로 물체를 탐색하고 조작하는 행동인 ‘탐색적 객체 조작(EOM)’을 한 사례 1만2000여건을 분석했다.
- ·
- ·
- ·이 대행은 초유의 대행 체계가 이어지고 있는 것에 대한 우려에 대해 국정이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안정적으로 국정이 운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설명했습니다.
- ·
- ·
- ·김종혁
- ·한 대행은 이날 총리직을 사퇴한 데 이어 2일 국회에서 대선 출마를 공식 선언할 것으로 알려졌다.춘천권 전현직 시도의원 50명이 국민의힘 김문수 대선 경선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热点内容
- ·아난다 산카르 반디오파디야이 박사도 “이 상의 영광을 소아마비 퇴치에 헌신한 전 세계 연구자, 사업 관리자, 보건 관계자들에게 돌리고 싶다”라며 “nOPV2 개발과 같은 혁신이 질병 없는 세상과 생명을 구하는 백신의 신속한 도입을 이끌어 더 안전하고 건강한 미래를 만들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 ·농림축산식품부와 국군의학연구소 관계자들이 지난 1일 국군의학연구소에서 ‘인수공통전염병’ 확산 방지를 위한 협력 방안을 논의하고 있다. 농식품부 제공
- ·서울대 재료공학부에서 학사와 석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미국 스탠퍼드대, IBM 연구소, MIT 연구소 등을 거쳐 2007년 베인앤드컴퍼니에 합류했다. 현재 화학, 소재, 에너지, 배터리 분야의 전문가로 산업재 분야 프랙티스 리더로 근무하며 기업들의 위기 극복, 성과 턴어라운드, 포트폴리오 전환, M&A 등을 지원하고 있다.[박영실의 이미지 브랜딩]
- ·▶김익현: 그거는 절대 안 됩니다. 기록을 검토하고 판결을 쓰는데도 아마 다른 사건 다 제켜놓고 해도 그래도 일주일은 줘야 될 거거든요. 그래서 정말 빠르면 이달 말 정도 아닐까 싶습니다.
- ·알바몬은 해킹이 발생한 다음날인 지난 1일 개인정보보호위원회에 자진 신고했으며, 대상 회원들에게 같은 날 이메일을 통해 개별 안내했다. 알바몬은 현재까지 이번 해킹으로 인한 2차 피해는 접수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 ·실제 2021년부터 지난해까지 고액·장기 체납자 4,089명에게 총 39억 원이 넘는 본인부담상한액 초과금이 지급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이에 군은 국지도 84호선(선원면~알미골사거리)과 광역시도 78호선(알미골사거리~강화대교)를 연결하는 우회도로를 신설한다는 계획이다.
- ·
- ·
- ·28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 보도에 따르면 자신을 “직업 거지”라고 밝힌 브래드 러브라는 이름의 남성이 틱톡에 자신의 일상을 올리면서 팬들이 생겨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