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蒋大为 > 메타의 성장을 견인한 건 광고 수익이었다. 1분기 광고 수익은 414억 달러로 시장 예상치(404억 달러)를 넘어섰다. AI가 사용자 데이터를 분석해 특정 광고에 잘 반응할 사용자를 식별하면서 광고 효율성이 개선된 덕분이다. 다만 가상현실(VR) 및 증강현실(AR) 기술 개발을 담당하는 리얼리티 랩스 부서는 42억 달러에 달하는 영업손실을 기록했다. 2020년 말 이후 현재까지 이 부문의 누적 손실은 600억 달러에 이른다. 正文
메타의 성장을 견인한 건 광고 수익이었다. 1분기 광고 수익은 414억 달러로 시장 예상치(404억 달러)를 넘어섰다. AI가 사용자 데이터를 분석해 특정 광고에 잘 반응할 사용자를 식별하면서 광고 효율성이 개선된 덕분이다. 다만 가상현실(VR) 및 증강현실(AR) 기술 개발을 담당하는 리얼리티 랩스 부서는 42억 달러에 달하는 영업손실을 기록했다. 2020년 말 이후 현재까지 이 부문의 누적 손실은 600억 달러에 이른다.
时间:2025-05-12 16:15:1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宫平峻 阅读:909次
(责任编辑:言兴朋)
最新内容
- ·
- ·박찬영 포항남부경찰서장은 “가정의 달에 가족에게 더없이 뜻깊은 선물이 된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유전자 등록을 통해 장기 실종자 가족들이 다시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마이크로소프트는 가격 인상에 대해 시장 상황과 개발 비용 상승을 신중히 고려한 결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업계에서는 트럼프 행정부의 고율 관세 부과 계획이 원인이라고 분석하고 있다. 다음달 5일 '스위치 2' 출시를 앞두고 예약판매를 시작한 닌텐도도 컨트롤러와 카메라 가격을 각기 5달러씩 인상했다. 소니도 유럽에서 판매되는 '플레이스테이션 5'의 가격을 50유로(약 8만원) 인상했다.
- ·LIG넥스원은 기상청, 우주항공청, 한국기상산업기술원과 '정지궤도 기상·우주기상 위성(천리안위성 5호) 개발 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 ·서울대 기계공학과 출신인 엄 상무는 캐나다 워털루대에서 전기공학부 박사과정을 밟다가 AI에 입문했다. 2019년 뷰티테크 스타트업인 아트랩을 만들어 맞춤형 피부관리 솔루션을 개발했다.
- ·이 빌라는 유명인들이 많이 사는 것으로 알려졌다. 배우 장근석과 이요원도 같은 단지에 거주하고 있다.
- ·
- ·김성진은 마약류 간이시약 검사에서는 음성 판정이 나왔는데 경찰은 그의 모발과 소변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정밀감정을 의뢰한 상태다.
- ·
- ·
热点内容
- ·3함대에서는 경남함(FFG-Ⅱ· 3100t급)·광주함(FFG-Ⅰ·2500t급) 호위함과 기뢰부설함 원산함(MLS·2600t급) 등 수상함 10여척, P-3 해상초계기와 해상작전헬기 등 항공기 4대 등이 훈련에 참여했다.
- ·미국과 EU가 무역을 놓고 벌이는 샅바 싸움을 하자, 중국은 EU를 끌어들이기 위해 EU에 유화적 모습을 보이고 있다. 중국은 이를 위해 유럽의회 의원 5명과 가족, 의회 산하 소위원회에 부과했던 제재를 해제했다. 2021년 EU가 신장 인권을 이유로 중국 당국자 등을 제재하자, 중국은 보복 조치로 유럽의회 의원 등을 제재 명단에 올렸다.
- ·
- ·
- ·
- ·경기 가평의 쁘띠프랑스 & 이탈리아마을은 오는 6월 29일까지 ‘제13회 유럽동화나라축제: 피노키오와 어린왕자의 세계로의 여행’을 연다. 행사 기간 파크 전역이 동화 속 공간으로 꾸며진다. 프랑스 테마의 쁘띠프랑스에서는 ‘어린왕자 이야기관’ 전시, 어린왕자 의상 체험 등으로 동화 속 세계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탈리아 테마의 피노키오와 다빈치 마을에서는 베네치아의 가면 전시, 피노키오 의상 체험, 다빈치 다리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특히 5월 18일엔 이탈리아 문화원과 함께 유럽 거리예술단 ‘코메타 서커스’를 초청해 단 하루 특별 공연을 선보인다. 저글링과 아크로바틱 등이 어우러져 이탈리아 특유의 감성과 유머를 전한다.
- ·
- ·
- ·이번 지정은 글로벌 경기 변화와 산업구조 재편, 대규모 인수합병의 영향이 복합적으로 반영된 결과다. 방산, 가상자산, 해운업을 주력으로 하는 기업들의 자산 급증이 눈에 띄었고, 기존 대기업들도 인수합병을 통해 계열사를 확장하며 순위에 큰 변화를 줬다.
- ·서울경찰청은 조국혁신당 핵심 당직자인 A씨를 업무상 위력에 의한 추행 혐의로 지난달 28일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