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
- ·또, 도의원 후보자로 당에서 공천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겠다며 예비 후보자의 누나에게 7천만 원을 받은 혐의도 있습니다.
- ·반도체
- ·
- ·가공식품은 작년 연말 고환율이 시차를 두고 수입 원자재 가격 등에 반영되며 물가 상승 폭이 확대되는 모습이다.
- ·소노인터내셔널은 이번 거래를 통해 항공 사업 포트폴리오 정비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최근 티웨이항공 인수 계약을 체결한 소노인터내셔널은 국내 항공사 중 대형항공사를 제외하고 유일하게 미주 노선을 운항하고 있는 장점을 가진 에어프레미아의 인수에 관심을 보였다.
- ·이어 이번 용산 참사의 경우 경찰은 자살 폭탄 테러를 예상할 수 없었다고 볼 수 있으며 자살 폭탄 테러를 강행한 사람들에게 전적으로 책임이 있는 것 아니겠나라며 참사에 대한 경찰의 책임을 철거민들에게 전가했다.
- ·[헤럴드경제(화성)=박정규 기자]화성특례시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AI(인공지능) 기술로 어린이의 일상과 미래를 책임지는 도시로 나아가고 있음을 밝혔다. 시는 전국 최초 AI 영상관제시스템으로 어린이의 등하굣길 안전을 지키고 AI 창의교육을 통해 상상력을 키우며 어린이의 안전과 성장에 힘쓰고 있다.
- ·제1차 지역균형발전사업 중에서도 시·도비 총 332억원이 투입돼 여주시 균형발전사업의 ‘대표주자’로 불릴만큼 상징적인 사업이자 의미있는 성과로 평가받고 있다.
热点内容
- ·이후 항공업 진출 의욕을 보인 대명소노그룹이 등판하며 상황이 급변했다. 대명소노그룹은 계열사 소노인터내셔널을 주체로 세워 JC파트너스가 보유하던 지분 일부를 인수했고, JC파트너스가 보유한 잔여지분을 매입할 수 있는 콜옵션까지 확보하며 지분매입 가능성을 남겨뒀다.
- ·이른바 건진법사로 불린 무속인 청탁의혹을 수사해온 검찰이 어제 윤석열 전 대통령의 서초동 사저와 김건희 여사가 운영한 코바나 컨텐츠 사무실을 압수수색했습니다. 무속인이 금품 등을 전달하고 청탁했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서인데, 수사팀은 목걸이나 가방 등은 확보하지 못했지만, 김 여사가 사용하는 휴대전화와 메모 등을 압수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 ·
- ·60년생 예상하지 못한 좋은 기회가 찾아올 수 있습니다.
- ·아브라조 관계자는 거친 철 수세미와는 다르게 세척·광택력은 뛰어나지만 흠집을 남기지 않아 유리, 스테인리스, 인덕션, 운동화 등에 사용할 수 있다며 세제가 따로 필요없어 야외 캠핑에도 적합하다고 말했다.
- ·이는 4월 기준 역대 최대 실적이다.
- ·
- ·지난해 가스공사는 당초 목표인 1억5000만보를 초과 달성해 모은 기부금 1억5000만원으로 저소득 가정 노후 가스·전자레인지 교체, 한부모 가정 생필품 지원, 저소득 아동·청소년 공부방 학습 환경 개선 사업을 시행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