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昌吉回族自治州 > 이날 수원지법 형사15부(정윤섭 부장판사) 심리로 열린 송 의원의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사건 1차 공판기일에서 변호인은 "공소사실을 부인한다"며 "그 취지는 (경로당 어르신의 날 행사는) 의정 활동의 일환으로 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正文
이날 수원지법 형사15부(정윤섭 부장판사) 심리로 열린 송 의원의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사건 1차 공판기일에서 변호인은 "공소사실을 부인한다"며 "그 취지는 (경로당 어르신의 날 행사는) 의정 활동의 일환으로 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时间:2025-05-12 09:42:2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杭州市 阅读:493次
(责任编辑:江西省)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하지만 로이터는 “지정학적·무역 긴장, 특히 베이징(중국)과 워싱턴(미국)간 긴장이 시장 혼란과 불확실성을 촉발한 가운데 나온 것”이라며 “양국이 상대방 금융 기관의 일부 투자에 대한 조사를 강화하면서 금융 부문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분석했다.
- ·그는 석탄화력발전소는 폐쇄되어도 우리의 삶은 폐쇄할 수 없다. 노동자들을 위해 노력하는 정부가 탄생할 수 있도록 우리 다같이 투쟁해 나가야 한다라고 덧붙였다.
- ·대법원 2부(주심 오경미 대법관)는 정치자금법 위반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하 전 의원에게 징역 1년 6개월과 추징금 1억 6350만원을 선고한 원심판결을 1일 확정했다.
- ·그는 “대법원은 허위사실 공표로 이 후보가 국민의 판단을 왜곡했다는 사실을 확인했다”며 “이 자체로 대통령 후보의 자격은 이미 상실된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이 정도 판결이 내려졌음에도 대통령 후보를 고집한다면, 그 자체가 국민에 대한 중대한 모욕”이라며 “후보 자진 사퇴가 상식이다. 더는 국민을 기만하지 마라”고 대통령 후보직 사퇴를 요구했다. 그러면서 민주당을 향해 “책임 있는 정당이라면 조속히 후보를 교체해야 한다”며 “고(故) 김문기 처장의 명복을 빌며, 이제라도 눈 감고 편히 쉬시길 기원한다”고 했다.[이데일리 김유성 기자] 더불어민주당은 1일 한덕수 국무총리의 사퇴에 대해 “출마를 위한 파렴치한 권력욕”이라고 거세게 비판했다.
- ·송내옥 건강증진과장은 “이번 요리교실 참여가 일회성 체험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각 가정에서 직접 실천함으로써 저염·저당 식습관의 중요성을 깨닫고 실천하는 기회가 되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덜 짜게, 덜 달게 먹는 건강 식습관 형성을 위해 앞장설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헤럴드경제=김진 기자]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1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과 관련한 상고를 유죄 취지로 파기 환송한 대법원 판단에 대해 “상식의 승리이며 법치 복원”이라고 추켜세웠다. 또 “이재명 후보는 그동안 법 위반 행위에 대해 책임지라”며 이 후보의 사퇴를 촉구했다.
- ·
- ·아울러 네이처월드에선 도내 최초로 화려한 야간 조명을 통해 ‘바다내음 한아름 빛으로 피어나는 추억’을 주제로 한 600만 발광다이오드(LED) 전구가 그리는 야간 볼거리를 연중무휴 제공하고 있다.
- ·만약 7일을 넘길 경우 대선 후보 등록 마감일인 오는 11일이 다음 시한이 될 전망이다. 이날까지 단일화에 성공해야 누가 단일후보가 되든 '기호 2번'을 사용할 수 있고 국민의힘이 당 차원의 지원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단일화 시기가 11일도 넘기면 투표용지 인쇄가 시작되는 25일이 사실상 마지노선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날을 넘기면 단일화에 성공해도 투표용지에 한 대행과 국민의힘 후보의 이름이 모두 인쇄돼 단일화 효과가 반감되기 때문이다. 이세훈 기자
- ·이날 회의에는 조태열 외교부 장관, 김영호 통일부 장관, 김선호 국방부 장관 직무대행, 조태용 국가정보원장, 방기선 국무조정실장, 신원식 국가안보실장 등이 참석했다.존 필린 미국 해군성 장관이 HD현대중공업과 한화오션의 사업장을 직접 방문하고 정기선 HD현대 수석부회장, 김동관 한화그룹 부회장과 만나 양국의 조선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